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유병민-그대는 나에게… [가사/듣기]

반응형

유병민-그대는 나에게…

유병민이 첫 싱글 앨범  " 그대는 나에게… " 를 발표했다. 

유병민-그대는 나에게… 바로듣기

유병민-그대는 나에게… 가사

바람이 차가워 가슴까지 시려와
피할 곳 없어 이 바람을
지나가길 그저 바랄 뿐
벗어날 수 없었지

바람이 잠깐 멈춘 그 순간
따뜻한 햇살 느껴져
시린 가슴속 깊이 감싸 안아 내리네

언제나 곁에 있던 그 햇살
바람에 지쳐 몰랐네
언제나 곁에 있던 그 햇살
나만 알지 못했네

더보기

다시 힘겨운 바람이 분다 해도
따뜻한 햇살 그 기억
그 기억으로 바람을 나는 마주하네

그대는 나에게 햇살처럼 다가와
내 마음속에 머물렀네
그대 처음 다가온 순간
바랄 것이 없었지

시간이 흘러서 놓아버린 마음에
내가 그대를 힘들게 해
내가 시린 바람이 되어
햇살 가려버렸네

언제나 곁에 있던 그대의
소중함을 생각해
언제나 곁에 있을 그대의
햇살 되어 주겠네

다시 힘겨운 바람이 분다 해도
따뜻한 햇살 그 기억
그 기억으로 바람을 우린 마주하네

햇살 그댄 나의 햇살
영원한 나의 그대

유병민-그대는 나에게…

유병민의 첫 싱글 앨범이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바치는 시, 유병민 작 [그대는 나에게...]에서 영감을 받아,직접 시[가사]의 감성에 맞는 멜로디 라인으로 작곡하여 완성한 솔로곡이다.

 

 


차가운 겨울바람의 한복판에서도, 따뜻한 햇살은 항상 존재했듯, 힘겹게만 느껴졌던 인생의 변곡점에서도, 나의 사랑과 사람은 항상 곁에 있었다는 믿음을, 감성적인 포크와 일렉트릭 사운드 조합의 선율로 풀어내며 말하고 있다.

곡명 : 그대는 나에게... (영문 : Sunshine & You)
작사 : 유병민
작곡 : 유병민
편곡 : 김광일, 유병민
장르 : 포크 록

 

유병민-그대는 나에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