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찬호-이제서야(미씽 : 그들이 있었다2 OST) [MV/가사]

반응형

김찬호-이제서야(미씽 : 그들이 있었다2 OST)

김찬호가 참여한 tvN 월화드라마 '미씽 : 그들이 있었다2 OST' 수록곡 " 이제서야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김찬호-이제서야(미씽 : 그들이 있었다2 OST)바로듣기

김찬호-이제서야 가사

시간은 흐르고
그 말들은 내 안에 남아
보이지 않는 기억 속에
아쉬움 오늘따라 날 찾아와

지나간 시간은
아무런 의미가 되질 않나 봐
풀리지 않는 미로 속에
아침은 보란 듯이 날 찾아와

후회로 가득한 날들 속에
더는 헤매이지 않기를
바라는 이 맘이 영원할 수 있게
더 기억될 수 있도록

더보기

괜찮은 척하지만 보이지 않아
뒤돌아 불러도 더는 무엇도 들리지 않아
잡아보려 헤매지만 닿질 않잖아
시간을 거슬러 오늘의 내게 닿을 수 있길

내 안에 스며든 아픔 찾아
더는 헤매이지 않기를
바라는 이 맘이 흩어지지 않게
조금 더 붙잡을게
괜찮은 척하지만 보이지 않아
뒤돌아 불러도 더는 무엇도 들리지 않아

괜찮은 척 하지만 나는 알잖아
그리운 만큼 더 멈출 수 없는 눈물이 흘러
이제서야 날 찾지만 늦진 않을까
초라한 날들도 잠든 추억도 여전히 내게

시간은 흐르고
그말 들은 내안에 남아
보이지 않는 기억 속에
아쉬움 오늘 따라 날 찾아와

김찬호-이제서야(미씽 : 그들이 있었다2 OST) 

이 마을엔 경계의 룰을 벗어나 산 자의 세상을 오가는 특별한 망자가 있다. 누군가 우리의 사무침을 들어주길 간절히 바라면서.

 


'미씽: 그들이 있었다'는 김욱(고수 분)의 폭탄 고백에 이어 영혼 마을 3공단에 몰아닥칠 파란을 예감케 하며 긴장감이 맴도는 가운데, 경계의 룰을 벗어나 산 자의 세상을 오가는 특별한 망자 오일용(김동휘 분)의 서사를 그려낸 듯한 OST '이제서야 - 김찬호'가 발매되었다.

'이제서야'는 부드러운 피아노와 후반부 더해지는 스트링 사운드가 한 데 어우러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가미했으며, 김찬호의 짙은 호소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시간이 흘러도 잊혀지지 않길 바라는 가삿말이 애잔한 감성을 선사하며 깊은 여운을 남긴다.

 

 

감미로운 보이스의 '김찬호'는 발라드 그룹 미더로 데뷔했으며, 이후 '봄이었어요', '어떤 날, 그럴 때면' 등을 통해 '요즘 보이스'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솔로 가수로 입지를 다졌다. 최근 발매한 '그리워하는 밤이야'를 통해 이별 후의 감성을 담아낸 현실적인 가사로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며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미씽: 그들이 있었다2 OST Part.4 '이제서야 - 김찬호'는 작곡가 김무환, 서병수, 배지철, 시우가 협업한 것으로, 극에 몰입도와 서사를 더하는 웰메이드 OST를 완성시켰다.이 마을엔 경계의 룰을 벗어나 산 자의 세상을 오가는 특별한 망자가 있다. 누군가 우리의 사무침을 들어주길 간절히 바라면서.

'미씽: 그들이 있었다'는 김욱(고수 분)의 폭탄 고백에 이어 영혼 마을 3공단에 몰아닥칠 파란을 예감케 하며 긴장감이 맴도는 가운데, 경계의 룰을 벗어나 산 자의 세상을 오가는 특별한 망자 오일용(김동휘 분)의 서사를 그려낸 듯한 OST '이제서야 - 김찬호'가 발매되었다.

'이제서야'는 부드러운 피아노와 후반부 더해지는 스트링 사운드가 한 데 어우러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가미했으며, 김찬호의 짙은 호소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시간이 흘러도 잊혀지지 않길 바라는 가삿말이 애잔한 감성을 선사하며 깊은 여운을 남긴다.

감미로운 보이스의 '김찬호'는 발라드 그룹 미더로 데뷔했으며, 이후 '봄이었어요', '어떤 날, 그럴 때면' 등을 통해 '요즘 보이스'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솔로 가수로 입지를 다졌다. 최근 발매한 '그리워하는 밤이야'를 통해 이별 후의 감성을 담아낸 현실적인 가사로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며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미씽: 그들이 있었다2 OST Part.4 '이제서야 - 김찬호'는 작곡가 김무환, 서병수, 배지철, 시우가 협업한 것으로, 극에 몰입도와 서사를 더하는 웰메이드 OST를 완성시켰다.

Lyrics by 김무환, 서병수, 배지철, 시우
Composed by 김무환, 서병수, 배지철, 시우
Arranged by 김무환, 서병수, 배지철, 시우

Lyrics by 김무환, 서병수, 배지철, 시우
Composed by 김무환, 서병수, 배지철, 시우
Arranged by 김무환, 서병수, 배지철, 시우

 

김찬호-이제서야(미씽 : 그들이 있었다2 OST)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