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서민영-그때, 우리 [가사/듣기]

반응형

서민영-그때, 우리

싱어송라이터 서민영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 그때, 우리 " 를 발표했다. 

서민영-그때, 우리 바로듣기

서민영-그때, 우리 가사

그때 우리 기억하니 나는 가끔 생각나
한없이 맑았던 그때의 우리 둘
잡은 손뜨겁게 날이 다 새도록
너의 집 앞 놀이터에 앉아
할 말이 뭐가 그리 많았었는지
너는 또 왜 그렇게 예뻤었는지
수줍게 답하던 너의 서툰 그 대답이
잊을만하면 문득 떠올라

나는 네가 많이 그리워
자꾸 꿈속에 날 찾아와
처음 널 울렸던 날이 상처 준 말들이
이제 와 난 후회가 되나 봐

하나 둘 익숙해질 거라 믿었어
네가 없는 나의 하루는
더 견뎌낼 수가 없어 매일 밤 무너져
여전히 난 모든 게 어려워

더보기

나는 네가 많이 그리워
자꾸 꿈속에 날 찾아와
처음 널 울렸던 날이 상처 준 말들이
이제 와 난 후회가 되나 봐

다시 돌아갈 수 있다면
내가 널 아프게 했던 만큼
수 많았던 잘못 되돌리고 싶어
그러니 우리 한 번만 다시 시작하자

'그때 우리 기억하니? 나는 가끔 생각나'
'밤은 깊어가는데, 비가 올 것 같아, 자주 연락하던 것도 아닌데' 등 서정적인 멜로디와 가사로 사랑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서민영의 새로운 싱글이 공개되었다

 


'그때 알았더라면.. '
듣고 있으면 없던 첫사랑마저 떠오르게 된다 지나고 나서야 알게 되는 소중함, 노래가 흐르는 동안 가만히 '그때'를 떠올려 본다.

Executive Producer by 서민영(Seo Min Young)
Director by 김원희(Kai)
Composed by 서민영(Seo Min Young)
Lyrics by 서민영(Seo Min Young)

 

서민영-그때, 우리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