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황현태-Today [가사/듣기]

반응형

황현태-Today

황현태가 첫 싱글 앨범 " Today " 를 발표했다.

황현태-Today 바로듣기

황현태-Today 가사

눈을 감으면 네 모습이 보여
나는 네 앞에선 부끄러운 소년 yeah yeah 
더 가까이서 보고 싶어 
널 더욱 끌어안고 싶어
눈을 감으면 네 모습이 보여
나는 네 앞에선 부끄러운 소년 yeah yeah 
더 가까이서 보고 싶어 
널 더욱 끌어안고 싶어

기차를 타고 난 갔어
너가 있는 곳에 왔어
빨리 날 데리러 와줘
내 손에 깍지를 껴줘
Yeah yeah beautiful my lady
오늘도 이쁘네 
오랜만에 봤으니
빨리 안아줘 baby 
오늘은 어디 갈래
여기 내가 찾아본 곳은 어때
찾아봤는데 파스타 맛집이래 
먹고 나서 거기도 가자 카페
널 볼 수 있는 게 나는 너무 기뻐
이제 우리 사이는 너무 깊어
오늘 너와 헤어지긴 너무 싫어
Please 오늘은 나랑 같이 있어줘

더보기

눈을 감으면 네 모습이 보여
나는 네 앞에선 부끄러운 소년 yeah yeah 
더 가까이서 보고 싶어 
널 더욱 끌어안고 싶어
눈을 감으면 네 모습이 보여
나는 네 앞에선 부끄러운 소년 yeah yeah 
더 가까이서 보고 싶어 
널 더욱 끌어안고 싶어

커피도 먹었으니 같이 좀 걸을까 
호수 공원은 어때  정말 이쁘던데
너 사진기 들고 올래 이쁘게 찍어줄게
uh 잠깐 wait
내 핸드폰에 너 이쁜 사진도 넣을래
내 옆엔 너만 있으면 돼
너에게 많이 서투른데
내가 점점 더 잘해줄게
내가 좀 더 노력할게
난 행복한가 봐
너가 날 사랑해 줘서
난 너를 닮아가
말투가 비슷해져서
괜찮아 난 좋아
너랑 비슷한건 다 좋아
아니 너라서 좋아
그냥 너라서 좋아

눈을 감으면 네 모습이 보여
나는 네 앞에선 부끄러운 소년 yeah yeah 
더 가까이서 보고 싶어 
널 더욱 끌어안고 싶어
눈을 감으면 네 모습이 보여
나는 네 앞에선 부끄러운 소년 yeah yeah 
더 가까이서 보고 싶어 
널 더욱 끌어안고 싶어

황현태-Today
'황현태', 첫 싱글 앨범 Today 발매

장거리 연애를 하는 연인에게 하고 싶은 말, 오늘 가고 싶은 곳을 말하는 노래.날이 가면 갈수록 점점 더 가까워지는 연인에게 전해주고 싶은 내용을 담았다. 연애를 하는 사람들이 같이 들으면 좋을 것 같다.

Produced by 안병훈
Lyrics by 황현태
Composed by 황현태
Arranged by 황현태

 

황현태-Today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