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건-매화 [가사/듣기]

반응형

김건-매화

가수 김건이 세번째 디지털 싱글 "매화" 를 공개했다

김건-매화 바로듣기

김건-매화 가사

찬바람을 뚫고 이겨
결국 향길 내듯이
강한 비바람을 견디고 견뎌
살아가듯이

고통을 겪는 건 단지
피어 오르기 위해
움츠러 들지마 
믿어 끝까지 
가는거야 이제

거친 비 바람아 몰아쳐라
내가 더 강할수 있게
아픔을 견뎌내 더욱 진한 
나만의 향기를 피워

더보기

고뇌의 시간은 나를 더욱
단단하게 해
세상이 아직 날
몰라줘도 돼
언젠가는 필거야

거친 비 바람아 몰아쳐라
내가 더 강할수 있게
아픔을 견뎌내 더욱 진한 
나만의 향기를 피워

거친 비 바람아 몰아쳐라
내가 더 강할수 있게
아픔을 견뎌내 더욱 진한 
나만의 향기를 피워

한 평생을 어둠 속에 살아 견디고 견뎌
괜찮아 이제 곧 활짝 피어 빛을 볼거야

김건-매화

“거친 비 바람아 몰아쳐라 내가 더 강할 수 있게”, “괜찮아 이제 곧 활짝 피어 빛을 볼거야”
현 시대에 지쳐 꿈을 잃어가고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 그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해주고자 만든 곡이다.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4 김경호편에 출연하여 우승한, 실력이 입증된 남성 보컬리스트 “김건”의 세번째 싱글 “매화”는 김건과 오랫동안 작업하며 실력을 입증 받은 작곡가 "미숑"이 작사, 작곡, 편곡으로 모든 작업을 함께 하였다.

이번 곡은 대중성 있는 남성적인 강한 멜로디에,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해져 "감동"이 극대화되었다.n듣는 이로 하여금 위로와 용기를 얻게 하는 시적인 가사로 서정적이면서도 강렬하게 그려진 곡이다.

지난 두번째 싱글 "행복했던 순간들엔 항상 네가 있었어" 이후, 1년이라는 시간동안 자신의 영역을 넓히며, 한층 더 성숙해진 목소리로 돌아온 가수 김건의 세번째 싱글 "매화"

이 노래가 많은 사람들에게 들려지기를, 그리고 위로와 용기가 되기를 바란다.

 

김건-매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