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VEKOEL (베코엘)-이뤄 (feat. Skinny Brown) [가사/듣기]

반응형

VEKOEL (베코엘)-이뤄 (feat. Skinny Brown) 

Skinny Brown(스키니 브라운)이 참여한 VEKOEL (베코엘)의 앨범 타이틀곡 " 이뤄 " 를 발표했다

VEKOEL (베코엘)-이뤄 (feat. Skinny Brown) 바로듣기

VEKOEL (베코엘)-이뤄 가사

난 네게 없던 자격지심까지 만들어
매일 내가 하던 말 다 진실같이 만들어
엇비슷한 말 아니야 너 자기 전에 잘 들어
왜 하나 둘 셋 다 세기 전에 깜박 잠들어

지구 한  바퀴를 다 돌려
내가 세상을 따돌려
아직 아무것도 안 보여도 난 앞 길이 막 트여
지구 한 바퀴를 다 돌려
내가 세상을 따돌려
아직 아무것도 안 보여도 난 앞 길이 막 트여

내가 좋아하는 것과 
사람들이 좋아하는 거는 달라
내가 좋아하는 몇 안 되는 사람들이 
모여도 꽤나 단란
말해봤자 몰라 알겠다가도 몰라 
입이 마르고 닳도록 아직까지도 
내가 원하는 건 찬란

매일 사서 했던 걱정 사소했던 내 감정
살 수 없었던 만큼 무거운 과거가 단점
편 가르지 않아도  끌어들이는 게 장점
난 나를 잘 알아 뭘 해도 유일무이하단 강점

더보기

이제 아냐 난 고개 숙인 버들
뛰어넘어 저기 높고 아득한 허들
잊어버려  독기 가득한 너를
알아봐 사랑받도록 탈피할 방법 
난 순식간 터득

너네 허세 가득 웃기고 안 어울려
오색 가득 옷에 싣고 떠난 그녀
모세 같은 기적 원한다는 난년
원하는 걸 이뤄 나는 천년만년 

난 네게 없던 자격지심까지 만들어
매일 내가 하던 말 다 진실같이 만들어
엇비슷한 말 아니야 너 자기 전에 잘 들어
왜 하나 둘 셋 다 세기 전에 깜박 잠들어

지구 한  바퀴를 다 돌려
내가 세상을 따돌려
아직 아무것도 안 보여도 
난 앞 길이 막 트여
지구 한 바퀴를 다 돌려
내가 세상을 따돌려
아직 아무것도 안 보여도 
난 앞 길이 막 트여

걔넨 말해 you buying it too much
붙박이 세 개 넘어 바닥 둘러
어쩌면 부여 왕의 다른 흔적
천민의 바닥에서 다시 승격

겸허히 난 받아들여 피드백
근데 실패를 바랐던 너라면 민폐, yeah
네 멘탈을 부서 킷캣
자식 자랑할 거라곤 패배자의 기세, hey

이뤄냈고 아직 이뤄내는 중
한두 개 빼고 원하던 거 모두 이뤘군
이제 알아 베스트셀러가 다 왜 똑같은
말을 했는지 yeah I understood
너넨 몰라 room full of stupid goon
베타 메일이 보여주는 move
이젠 되어봐야겠어 조금 rude
나 이제 되어봐야겠어 조금 rude

skinny from trenches to top
skinny 난 벤치에서 잠들고 
눈 뜨니 페스티벌 앞
눈 뜨니 수많은 곡들과 눈 뜨니 
수많은 돈들 과
rollie bustdown
버림받던 날에, 이룬 적 없었던 날에 보내
내 박수 u got it
날 뒤에서 까던 애들 박수 말고 받네 돈
물론 집에서 엄마한테

난 네게 없던 자격지심까지 만들어
매일 내가 하던 말 다 진실같이 만들어
엇비슷한 말 아니야 너 자기 전에 잘 들어
왜 하나 둘 셋 다 세기 전에 깜박 잠들어

지구 한  바퀴를 다 돌려
내가 세상을 따돌려
아직 아무것도 안 보여도 
난 앞 길이 막 트여
지구 한 바퀴를 다 돌려
내가 세상을 따돌려
아직 아무것도 안 보여도
난 앞 길이 막 트여

VEKOEL (베코엘)-이뤄 (feat. Skinny Brown)

마철저 (NAIL MY LEEDS)

1.이뤄 (feat. Skinny Brown)
Lyrics by VEKOEL, Skinny Brown
Produced by Wiz World, VEKOEL, Skinny Brown
Arranged by Wiz World
Mixed by Kyuto at @Seria Sound 
Mastered by Kyuto at @Seria Sound

2.LEEDS (feat. V1VA)

 

VEKOEL (베코엘)-이뤄 (feat. Skinny Brown)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