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빛-집으로 돌아가는 길 [MV/가사]

반응형

이빛-집으로 돌아가는 길

이빛이 앨범 타이틀곡 " 집으로 돌아가는 길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빛-집으로 돌아가는 길 바로듣기

이빛-집으로 돌아가는 길 가사

알 수 없는 감정들이
오늘도 나를 삼키고
말로는 설명할 수 없어 복잡해
나도 날 잘 모르겠어
하루하루 갈수록
희미해져가네 모든 게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오늘도
내일은 다를 거라고 되뇌어봐도 
어떻게 해야 할지를 모르겠어서
나 정말 모르겠어서

더보기

혼자서 멍하니 걸으며
오늘도 나를 돌아봐
선명했던 지난날은 
점점 더 빛바래져가네
닿으려고 할수록
멀어져만 가네 모든 게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오늘도
내일은 다를 거라고 되뇌어봐도 
어떻게 해야 할지를 모르겠어서
나 정말 모르겠어

괜찮다고 잘하고 있다고
그냥 그렇게 나를 꼭 안아줘
안아줘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오늘도
내일은 다를 거라고 되뇌어봐도 
어떻게 해야 할지를 모르겠어서
나 정말 모르겠어서

이빛 – 위로
이빛-집으로 돌아가는 길. 이 빛의 첫 번째 앨범 '위로'는 따뜻한 한마디 위로의 말이 필요하지만 혼자 견뎌내는 것이 더 익숙한 이들을 위한 앨범이다. 이 앨범은 당신의 어깨를 토닥이며 "괜찮아요 다 잘될 거예요 충분히 잘하고 있어요 나는 당신을 믿어요."라며 잔잔히 따뜻한 위로의 말을 전할 것이다.

 


01.집으로 돌아가는 길
분명히 최선을 다했다. 어제도 오늘도 나는 그랬다. 아마 내일도 있는 힘껏 주어진 하루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 그럼에도 나의 소망은 왠지 모르게 점점 멀어져 가는 것만 같아 되려 두려웠다. 위로가 필요했다. 

누군가에게 의지하는 것에 익숙하지 않은 나는 스스로를 안아주기 위해 곡을 써 내려갔다. 그렇게 만들어진 곡이다. 언젠간 환하게 빛날 나를 위해 그리고 당신을 위해.

작사/곡:이빛 편곡:Kim Florence, 권승빈

02.생각
생각은 꼬리에 꼬리를 문다. 할 수만 있다면 하지 않고 싶다. 오늘 밤은 아무 생각 없이 편히 잠들고 싶다. 할 수만 있다면 그리하고 싶다. 매일을 바라는 건 아니다. 다만 가끔씩은 아주 가끔씩은 그런 날이 있기를.

작사/곡:이빛 편곡:JKUN

 

이빛-집으로 돌아가는 길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