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동현-사랑을 끊었다 (빨간풍선 OST) [MV/가사]

반응형

김동현-사랑을 끊었다 (빨간풍선 OST)

김동현이 참여한 토일 드라마 '빨간풍선 OST' 수록곡 " 사랑을 끊었다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김동현-사랑을 끊었다 (빨간풍선 OST) 바로듣기

김동현-사랑을 끊었다 가사

사소한 하루가고
다시 한달이 흘러
아무렇지 않은 날들이 스쳐가고 
꽃이 지고 다시 피어나는
계절이 오면
이렇게
이렇게 무너져가

사월의 봄같던
너의 따듯한 손에
십이월의 차가움이 느껴지고
우리 그만하자는 
너의 마지막 말이
자꾸 날 괴롭히는데

더보기

그렇게 
봄 같았었던
사랑이 끝났다
지워봐도
지워지지 않던 사랑을
다시
돌고 돌아서
이 계절이 날 찾아와도
그렇게 또 다시 
너를 끊는다

하루의 시작과 끝을
매일 함께했는데
지는 꽃잎처럼 서서히 시들어가
불쑥 코 끝을 스친
계절의 그 향기가
다시 날 무너지게 해

그렇게 
봄 같았었던
사랑이 끝났다
지워봐도
지워지지 않던 사랑을
다시
돌고 돌아서
이 계절이 날 찾아와도
그렇게 또 다시 
너를 끊었다

그때 알았더라면
미리 알았었다면
달라질수 있었을까
시들어버린 꽃처럼
소용없겠지
우리를 되돌릴순 없을까 

그렇게
참 따듯했던 계절은 끝났다
비워봐도 비워지지
않던 그날들
매일
사랑한다고
말했었던 그 시간들은
늦은 봄 눈처럼 녹아내렸다

김동현-사랑을 끊었다 (빨간풍선 OST) 

‘은강'(서지혜 분)과 ‘은산'(정유민 분), 욕망에 들끓는 자매가 각기 폭주를 시작하며 매 회차 충격과 소름을 선사하고 있는 드라마 <빨간풍선>. 명품 배우들의 열연이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가운데, 비극적 사랑의 아픔을 노래한 빨간풍선 OST Part.5 ‘사랑을 끊었다 – 김동현'이 발매되었다.

 


‘사랑을 끊었다'는 끊어 내야만 끝이 날 것 같던 지독한 사랑의 관계를 담은 마이너풍의 미디엄 템포 곡으로, 서정적인 어쿠스틱 기타 선율 위에 김동현의 깊고 섬세한 보컬이 더해져 이별 후 밀려오는 슬픔을 극대화시켰다.

김동현은 2021년 TV 조선 ‘내일은 국민가수'에 출연해 최종 2위의 성적을 가둔 실력파 가수로, 부드러운 미성과 뛰어난 실력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으며, 이후 JTBC ‘히든싱어' 신용재 편에 출연해 우승을 거머쥐는 등 뜨거운 화제성을 몰고 다녔다. 이 외에도 솔로 프로젝트 음원 ‘Bittersweet'와 마르보 프로젝트 음원 ‘너의 이름'을 발매하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3', 네이버 웹툰 ‘이제야 연애' OST에 참여하는 등 다채롭게 보컬리스트로써 역량을 펼친 바 있다.

한편, 이 곡은 ‘이무진', ‘엠씨더맥스', ‘다비치', ‘신용재', ‘양요섭' 등의 타이틀 곡과 앨범에 참여한 히트 작곡가 ‘최한솔'의 작품으로, 극의 메시지와 분위기를 완벽하게 대변해 깊은 여운을 선사하는 명품 OST를 탄생시켰다.

Lyrics 최한솔
Composed by 최한솔
Arranged by 최한솔
Vocal by 김동현

 

김동현-사랑을 끊었다 (빨간풍선 OST)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