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강서율-아이에게 [가사/듣기]

반응형

강서율-아이에게

강서율이 디지털 싱글 " 아이에게 " 를 발표했다

강서율-아이에게 바로듣기

강서율-아이에게  가사

안녕
오늘따라 작은 네가 생각나
너와 마주 앉아서
모래성을 쌓고 싶어

안녕 이젠
같은 듯 달라진 너와 나
내 마음속 깊은 곳에서
나를 꼭 바라봐 줘

이제 나에겐
너의 그 모습들이
남아있지 않아
내가 알던 내가
점점 사라져가

너와 함께 만들던
종이비행기 타고
바람을 가르며 날고 싶어
기대보다 더 날 수 없어도
함께해 줘

더보기

거울 속 길 잃은 나
종이비행기 타고
찾으러 떠날래
보이지 않아도
꼭 찾을 거야

어제보다 나은 내가
어제보다 나은 내가

안녕
어때 지금 내 모습은?

강서율-아이에게 

"안녕 어때 지금 내 모습은" 어린시절 작았던 나는 지금의 나를 어떻게 그렸을까요? 그리고 나는 그 아이에게 어떤 말을 해주고 싶나요

Composer by 최하람, 동백
Arranged by 동백
Lyrics by 강서율
Vocal by 강서율
Recorded by 최하람@RamSound
Mixed & Mastered by 최하람@RamSound

 

강서율-아이에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