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조월-설이 [가사/듣기]

반응형

조월-설이 (雪異)

가수 조월이 디지털 싱글 " 설이 " 를 발표했다.

조월-설이 바로듣기

조월-설이 가사

너는 내 꿈속에서
아직 그해 겨울에 살지
거긴 아주 안전하고
아픈 사람도 떠나는 이도
쫓기는 빚 한 푼도 없어

너를 목숨처럼 아끼던
할머니 곁에 있다고 들었어
이곳은 아직 시간이 흘러
눈을 감고 잠이 들면 다 멎을 거야

저기 골목만 돌면
집을 찾을 수 있을 거야
내일도 눈이 내리면
아무도 없이 우리 둘이서
조금 더 멀리 가보자

더보기

네가 어디에도 없기를
누구도 기다리지 않기를
간밤의 눈은 다 사라지고
나는 그걸 더 반기는 어른이 됐어

나의 친구가 되어줘서
아주 많이 고마웠었다고
이곳은 아직 시간이 흘러
눈을 감고 잠이 들면 곧 끝날 거야

조월-설이 (雪異)
[명사]
1. 아주 많이 내리는 눈.
2. 때아니게 내리는 눈.

Contains samples from ‘나의 하나님은 나를 사랑하지도, 미워하지도 않고, 나를 보살피지도 않으며, 나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십니다. 나는 하나님에 대한 사랑이나 충성심을 느끼지 않습니다. 나의 하나님은 그렇습니다.' by Sangchol, Han

 

조월-설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