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슈퍼리치밴드-밤은 나의 생명 [가사/듣기]

반응형

슈퍼리치밴드-밤은 나의 생명

슈퍼리치밴드(Super Rich Band)가 앨범 타이틀곡 " 밤은 나의 생명 " 을 발표했다.

슈퍼리치밴드-밤은 나의 생명 바로듣기

슈퍼리치밴드-밤은 나의 생명 가사

속절없이 말을 하고 돌아서서 눈물짓던
그런 실수 다시 하지 않을래
왜 그리도 차가운지 한 번 마음 추스리고
그렇게 돌아서서 가더라

밤은 나의 생명이고 시간이다 나에겐
밤은 나의 낮을 준비할 자율 주지
그건 너를 좀 더 다가서게 해
나를 좀 더 너에게 다가서는 길
균형을 주지 오늘도 나에게 

더보기

속절없이 말을 하고 돌아서서 눈물짓던
그런 실수 다시 하지 않을래
왜 그리도 차가운지 한 번 마음 추스리고
그렇게 돌아서서 가더라

밤은 나의 생명이고 시간이다 나에겐
밤은 나의 낮을 준비할 자율 주지
그건 너를 좀 더 다가서게 해
나를 좀 더 너에게 다가서는 길
균형을 주지 오늘도 나에게

슈퍼리치밴드-밤은 나의 생명

슈퍼리치밴드(Super Rich Band)
-밤은 나의 생명

 

 

1.밤은 나의 생명
2.사랑했던 날은
3.니가 없는 나
4.하늘에 맡겨 보자

Excutive Producer: 슈퍼리치밴드(Super Rich Band)
All programing: 슈퍼리치밴드
작사,작곡,편곡: 슈퍼리치밴드

 

슈퍼리치밴드-밤은 나의 생명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