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손수현-엑스트라 [가사/듣기]

반응형

손수현-엑스트라

손수현이 디지털 싱글 " 엑스트라 " 를 발표했다.

손수현-엑스트라 바로듣기

손수현-엑스트라 가사

네 삶은 네가 만들어 가는 거야
네 우주 속에서 넌 주인공인 거야
수억개의 우주, 모두 주인공인 세상
박 터지는 드라마의 주연 오디션

무엇을 준비하면 유리할까요
아무도 모르는 각본 없는 세상
어쩌면 결말은 정해져 있어
이미 주인공은 정해져 있어

꼭 주인공이 아니더라도
이름으로 불러주면은 안될까요?
내가 계속 쓸데없는 말장난 하더라도
대본에 적어주세요

더보기

네 삶은 네가 만들어 가는 거야
네 우주 속에서 넌 주인공인 거야
수억개의 우주, 모두 주인공인 세상
박터지는 드라마의 주연 오디션

무엇을 준비하면 눈에 띌까요
주인공도 모르는 결말일 텐데
어쩌면 우리는 다 속고 있어
어쩌면 우주는 무한하지 않아

꼭 주인공이 아니더라도
나는 행복할 수 없는 걸까요? 
이야기의 끝자락쯤 지나가는
행인1의 발걸음을 잡아주세요

네 삶은 네가 만들어 가는 거야
네 우주 속에서 넌 주인공인 거야
사람들은 그렇게 말을 했지만
나는 주인공이 아니었어요
나는 주인공이 아니었어요

행인 1의 발걸음을 담아주세요
학생1의 표정을 보여주세요
태양계를 떠나는 오래된 우주선이
뒤돌아서 찍은 우주를 보세요

손수현-엑스트라

누군가 산 꼭대기를 가리키며 소리쳤다. 저 곳에 도달하는 자가 주인공이 될 것이라고. 주인공이 되어야 돈과 권력, 명예와 지위를 누리며 행복할 수 있을 것이라는 말을 덧붙였다.

 


오랜 시간동안 많은 사람은 주인공이 되기 위해 애썼고, 주인공이 되지 못한 사람은 좌절했다. 우리 모두가 주인공이면서 주인공이 아닌 세상엔 다다를 수 없는 걸까.

산 꼭대기가 사라지는 날이 올까. 저 곳에 오르라며 처음 소리친 자는 누구일까. 주인공이면서 또 주인공이 아닌 한 엑스트라가 말을 한다.

작사: 손수현
작곡: 손수현
편곡: 손수현
믹싱: 로삼(Losam)
마스터링: 로삼(Losam)

 

손수현-엑스트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