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OHA-헨리에타 [MV/가사]

반응형

소하 (SOHA)-헨리에타

SOHA (소하)가 디지털 싱글 " 헨리에타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SOHA-헨리에타 바로듣기

SOHA-헨리에타 가사

무뚝뚝한 그대 눈 속에 내가 없다하여도
그다지 상관은 없어 지금 곁에 있으니

가식적인 그대 말들이 나를 속일지라도
괜찮아 나는 참 좋아 내게 말을 해주니

그댈 원하는 나의 마음은 절대로 
이뤄질 수 없겠지만
나의 사랑은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질 거야

바보처럼 그대 선물에 눈물 짓는다해도
황홀한 마음뿐이야 그대 웃음 짓듯이

그댈 위해 죽어가는 게 어리석어보여도
다시금 그대가 나를 살게 만들었으니

더보기

그댈 위해선 나의 모든 건 간단히 
부서트려 바치겠어
더는 나에게 아무 것도 남지 않아서 
버려질 때까지

그댈 원하는 나의 마음은 절대로 
이뤄질 수 없겠지만
나의 사랑은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질 거야

소하 (SOHA)-헨리에타

종속적인 마음이란 어디에서 나오는 걸까? 자기파괴적인 헌신과 사랑이란 어떻게 성립되는 걸까? 나는 그 근원에도 결국 자기 자신을 위하는 이기심이 있다고 생각한다. 일회용품처럼 쓰여지다가 버려진대도 그 모든 희생은 나의 행복이니까. 설령 이뤄지지 않는다해도 함께 죽어버릴테니까.

Written by SOHA
Composed by SOHA
Arranged by SOHA

 

SOHA-헨리에타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