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일단밴드-Good Day [가사/듣기]

반응형

일단밴드-Good Day

일단밴드가 1st (EP)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Good Day " 를 공개했다.

일단밴드-Good Day 바로듣기

일단밴드-Good Day 가사

쏟아지는 아침 햇살
널 그리는 물감이 돼
널 만나는 오늘 오후
내 맘은 벌써 너에게

행복에 겨워 부푸는 내 마음
너와 함께 하는 이날 Good Day

너를 향해 가는 내 발걸음은
구름 위를 나는 하얀 날개 달고
너를 기다리는 그 시간은 정말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널 만난 그때 기억하니
수줍게 웃던 너의 미소
날 바라보던 네 눈망울
귀여운 별을 담아네

행복에 겨워 부푸는 내 마음
너와 함께 하는 이날 Good Day

더보기

너를 향해 가는 내 발걸음은
구름 위를 나는 하얀 날개 달고
너를 기다리는 그 시간은 정말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너를 향해 가는 내 발걸음은
구름 위를 나는 하얀 날개 달고
너를 기다리는 그 시간은 정말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너를 향해 가는 내 발걸음은
구름 위를 나는 하얀 날개 달고

일단밴드-Good Day

일상에서 느끼는 소소한 희로애락들과 삶에서 마주하는 다양한 감정들을 특색 있는 고음의 보컬과 세련된 기타 연주 등을 통하여 이야기하는 락음악입니다.

01. 햇살 사이로
- 또 다른 세상으로의 발걸음, 당신과 함께여서 다행입니다.

02. Good Day
- 세상의 모든 것들이 아름다워 보이는… ‘너’를 만나는 날.

03. Illusion
- 나는 내가 중심이듯, 너는 네가 중심이라는 걸 인정한다.

04. Brick
- 생각만으로 이루어 낼 수 있는 것이 있을까… 하나씩 끼워 또 다른 널 본다.

일단밴드-Good Day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