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길벗-걸어요 [가사/듣기]

반응형

길벗-걸어요

프로젝트 밴드 길벗이 디지털 싱글 " 걸어요 " 를 발표했다. 

길벗-걸어요 바로듣기

길벗-걸어요 가사

이른 아침 숲속을 걸어요
안개 덮인 그 길을 걸어요
한 치 앞도 보이진 않지만
내 손 잡은 그대를 보면서

함께 걸어요
힘든 일이 많이 있을 테지만
함께 걸어요
나 그대 얼굴 보고 견딜 수 있게
내가 힘들 때 내 곁에 있어준
그대 힘들 때 손잡아 줄게요
내가 너의 곁에 서있을게
함께 걸어요

여름 비를 맞으며 걸어요
거친 바람 맞으며 걸어요
비바람에 눈물이 흘러도
내 곁에 있는 네 손을 꽉 잡고서
(안아줘~)

더보기

함께 걸어요
힘든 일이 많이 있을 테지만
함께 걸어요
나 그대 얼굴 보고 견딜 수 있게
내가 힘들 때 내 곁에 있어준
그대 힘들 때 손잡아 줄게요
내가 너의 곁에 서있을게

함께 걸어요
힘든 일이 많이 있을 테지만
함께 걸어요
나 그대 얼굴 보고 견딜 수 있게
내가 힘들 때 내 곁에 있어준
그대 힘들 때 손잡아 줄게요
내가 너의 곁에 서있을게
함께 걸어요

길벗-걸어요

2010년 4월 [온 1st Single 새가되어]로 데뷔하였던 프로젝트 록 밴드 “온”이 재 정비를 거치고 새로운 팀명인 “길벗 (Gilbut)”으로 돌아왔다.

 


“길벗”은 프로젝트 밴드 “온” 의 멤버이자 음악 프로듀서인 정소리, 전상진, 한예찬, 이재균이 4명이 중심이 되어서 모인 팀으로서 각 앨범마다 또는 시즌제로 메인 보컬을 섭외하여 다양한 음악 장르의 앨범 활동을 보여줄 프로젝트 밴드이다.

팀명인 “길벗(Gilbut)”은 우리나라말로 ‘함께 길을 걷는 친구’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영어로 읽었을때 ‘길버트(Gilbert)’라는 미국 영국권의 남자 이름과 발음이 유사하여 우리나라와 영어권에서 통용 될 수있는 언어유희적 가치를 가지고 있어 세계 음악 시장을 향해 진출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길벗(Gilbut)”을 새로운 팀명으로 선택하게 되었다.

“길벗”으로서 처음 발매되는 싱글 앨범인 [걸어요]는 사랑하는 이에게 우리가 삶을 살면서 만나게되는 다양한 길들을 함께 걷기를 제안하는 프로포즈 적인 의미가 담긴 곡이며. 제안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이 서로 느낄 수 있는 설레임과 작은 희망을 쉬운 멜로디와 낭만적인 코드 진행, 그루비한 리듬섹션을 사용하여 음악적으로 표현을 하였다.

특히, 이번 싱글앨범 [걸어요]에서 남성 듀오 “콜링스”의 메인 보컬인 “김성수”가 메인보컬로 참여를 하여 여심을 흔들만한 매력적인 보이스를 들려주었다.

그리고 코러스로 신인 싱어송라이터 “INFINI”가 참여를 하여 귀를 자극하는 매력적인 음색으로 스테레오감을 더해주었다.

특별히 이 곡에서 우리나라 레전드 퓨전재즈 팀인 “모이다 밴드”의 리더이자 가요계 거장 색소포니스트인 “이인관”이 브라스 섹션으로 참여하여 음악에 고급감을 더해주고 동시에 어떤 낭만 느끼게 해준다.

프로젝트 밴드“길벗(Gilbut)”은 모든 멤버가 오랜기간 이어온 음악활동으로 다양한 음악을 소화가능하며 이들은 곧 정규앨범을 예고하고 있다. 이들의 활동에 많은 귀추가 집중된다.

봄을 앞둔 이 시기에 [걸어요]를 들으며 새로운 계절을 준비하고 맞이하시길 바란다.

 

길벗-걸어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