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Herina (헤리나)-Alien [MV/가사]

반응형

Herina (헤리나)-Alien

헤리나 (Herina)가 디지털 싱글 " Alien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Herina (헤리나)-Alien 바로듣기

Herina (헤리나)-Alien 가사

진실 된 하나만을 골라 true or fake
내가 누구인지 모를 거야 please
난 말야 이곳에서 꽤나 오랜 시간 숨어지냈단 걸
 
꼭꼭 숨은 날 찾길 바라 hide or seek
과연 나를 찾아 말 걸 수 있을까?
어쩌면 오랜 시간이 흘러가도 힘들 거야
 
그래 난 좀 다르지만 다들 눈치채지 못하고 살아
그럴 수밖에 완벽히 나는 이곳에 스며들었거든
그렇게 단단히 믿고 있는 내게 다가와 
손 내밀어준 너는 처음이라는걸
분명히 알아차릴 수 없었을 텐데
 
맞아 내가 숨겨온 거짓들을 다 알아챈 넌 유일한 
에일리언 근데 무섭지 않아 
나 너와 같으니까
Please don’t let me fade away
Cause your my alien

더보기

혹시 너도 알고 있어? 우린 마치 별처럼 빛난다는걸
누군가의 소원이 담겨 바로 여기 툭 떨어진거야
하늘에서 저 셀수 없이 많은 빛들 중 너와 내가
이렇게 만났으니까
그 소원을 꼭 우리는 이루어줘야해
 
맞아 내가 숨겨온 거짓들을 다 알아챈 넌 유일한 
에일리언 근데 무섭지 않아 
나 너와 같으니까
Please don’t let me fade away
Cause your my alien
 
언젠가 모두 만나게 되면
소원을 빌게 
다르다고 무서워하지 말아줘
 
맞아 내가 숨겨온 거짓들을 다 알아챈 넌 유일한 
에일리언 근데 무섭지 않아 
나 너와 같으니까
Please don’t let me fade away
Cause your my alien

Herina (헤리나)-Alien

남들과 다른 존재인 내가 누군가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사람들 속에 숨어 지내지만 혹시 나를 무서워할까 두려워한다. 들키지 않고 살아가다 나와 같은 존재인 한 명이 나에게 다가오면서 소원을 이뤄주기에 가까워지는 과정을 담은 곡.
우리는 영원할 수 있을까?

[Alien]
자신의 존재를 인정하고, 사람들 속에 숨어지내는 나.
나는 특별한 존재이고 싶다.

Composed by Herina, Pre-holiday
Lyrics by Herina, Pre-holiday
Mixed by youngjun Choi

 

Herina (헤리나)-Alien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