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유정이-사는 게 그런 거죠 (Prod. by 정현욱 (뽀선희)) [가사/듣기]

반응형

유정이-사는 게 그런 거죠 (Prod. by 정현욱 (뽀선희))

유정이가 디지털 싱글 " 사는 게 그런 거죠 (Prod. by 정현욱 (뽀선희)) " 를 발표했다.

유정이-사는 게 그런 거죠 (Prod. by 정현욱 (뽀선희)) 바로듣기

유정이-사는 게 그런 거죠 가사

어찌 사셨나요
그대는 이토록
서러운 바람에
그대 몹시도 추웠는데

오늘도 흘러가요
그댈 알아주는 이 없이
서글피 홀로 남아
그댄 눈물을 삼키네요

아픈 날도 슬픈 날도
내 가슴에 상처 남아도
흘러가는 그리움에
못다 한 말들을 담아요

더보기

바람에 날리는
추억들을 벗 삼은 채로
어찌 그리 사셨나요
다 지난 일인데

아픈 날도 슬픈 날도
내 가슴에 상처 남아도
흘러가는 그리움에
못다 한 말들을 담아요

지난 세월들은
바람에 날린 채로
가시는 걸음에
꽃잎 흩날려 보내요

아픈 날도 당신은
늘 같은 자리에
남은 채 지켰네요
고달픈 인생인데

슬픈 날도 당신은
마음속으로 울었네요
사는 게 그런 거죠
오늘도 고생했어요
사는 게 그런 거죠
오늘도 고생했어요

유정이-사는 게 그런 거죠 (Prod. by 정현욱 (뽀선희)) [가사/듣기]  

절절한 목소리로 우리를 위로해주는 ‘유정이’의 첫 싱글 [사는 게 그런 거죠]

 


허스키한 보이스로 처음 대중들 앞에 나타난 ‘유정이’의 [사는 게 그런 거죠]는 고달픈 우리 인생을 위로해주는 음악이다. 동양풍의 웅장한 편곡과 깊은 울림이 있는 ‘유정이’의 목소리가 우리들의 심금을 울린다.

아픈 세월을 바람에 날려 보낸 채 묵묵히 삶을 걸어가는 수많은 이들이 그녀의 진심 어린 음악으로 위로받길 바란다.

Recording 2% ENT
Mixed by VERA @2% ENT
Mastered by VERA @2% ENT
Producer 정현욱

 

유정이-사는 게 그런 거죠 (Prod. by 정현욱 (뽀선희))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