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민-나의 전부, 나의 별 (Prod. by 정현욱 (뽀선희)) [가사/듣기]

반응형

김민-나의 전부, 나의 별 (Prod. by 정현욱 (뽀선희))

김민이 발라드 디지털 싱글 " 나의 전부, 나의 별 (Prod. by 정현욱 (뽀선희)) " 을 발표했다.

김민-나의 전부, 나의 별 (Prod. by 정현욱 (뽀선희))바로듣기

김민-나의 전부, 나의 별 가사

언제나 변하지 않겠다는 약속
눈물 흘릴 이유 없을 거라던 말
끝없이 행복하게만 해줄 거란
그 약속 나 이제야
지켜보려 해요

나를 믿지 못한 그대를 알아요
사랑의 별빛을 하나둘 밝혀요

사랑한단 말로도 부족한 사람
그대라는 선물
참 고마운 사람
힘이 들 때 곁에서
나를 지켜준 그대

나의 전부 나의 별

애타게 그대를 보고 싶었던
아득한 그날이 다시 찾아온 날
우리 행복했던 수많은 나날들
그 사랑을 간직한
내 맘 알아줘요

더보기

그대 아프게 한 나를 용서해요
슬픔의 별빛은 하나 둘 져 가요

사랑한단 말로도 부족한 사람
그대라는 선물
참 고마운 사람
힘이 들 때 곁에서
나를 지켜준 그대

나의 전부 나의 별

밤하늘 별처럼
오래도록 내 곁에 서
환희 밝혀줘요

사랑한단 말로도 부족한 사람
그대라는 선물
참 고마운 사람
힘이 들 때 곁에서
나를 지켜준 그대

나의 전부 나의 별

김민-나의 전부, 나의 별 (Prod. by 정현욱 (뽀선희))

선물 같은 그대에게 전하는 발라드 ‘김민’의 [나의 전부, 나의 별]

 


탄탄한 실력의 보컬 ‘김민’의 [나의 전부, 나의 별]은 따듯한 어쿠스틱 사운드와 웅장한 스트링, 강력한 일렉 사운드까지 점점 고조되는 사운드와 함께 ‘김민’의 호소력 짙은 보컬로 완성되었다.

힘든 시간 묵묵히 밤하늘의 별처럼 나의 곁을 지켜준 그대에게 바치는 노래다.

Recording 2% ENT
Mixed by VERA @2% ENT
Mastered by VERA @2% ENT
Producer 정현욱

01 나의 전부, 나의 별 (Prod. 정현욱 (뽀선희))
Lyrics by 정미현, 정현욱 (뽀선희)
Composed by 정미현, 2%
Arranged by 2%
Vocal 김민

 

김민-나의 전부, 나의 별 (Prod. by 정현욱 (뽀선희))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