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이불-Darling [가사/듣기]

반응형

김이불-Darling

김이불이 디지털 싱글 " Darling " 을 발표했다

김이불-Darling 바로듣기

김이불-Darling 가사

오 달링 세상엔 사랑이 없대
또 기적은 동화 속 이야기라는데
운명 같은 건 다 거짓말이래
또 설렘은 언젠가 모두 사라진다는데

왜 나는 아직도 너를 보면
저런 이야기들은 와닿지 않아
넌 나의 세상이고
나의 동화 속 이야기야
영원히 내 곁에 있어줘

오 달링 세상엔 슬픔이 많대
또 시련도 너무나 많이 존재한다는데
너랑 있으면 
난 세상에서 가장 강한
사람이 되어 시련 속에서도 너를
지켜 나갈 거야

더보기

왜 나는 아직도 너를 보면
이 세상을 다 가진 것만 같아
넌 나의 세상이고
나의 동화 속 이야기야
영원히 내 곁에 있어줘

오 달링 이제는 함께 떠나자
아무도 닿지 않는 저 먼 곳으로
이 밤도 우릴 아름답게 축복해 주는 거야
내 손을 잡아줘
영원히 놓지 않을 거야)

김이불-Darling

크리에이티브 그룹 더 볼트(THE VAULT)가 더 많은 주목을 받을 아티스트와 함께 꾸려가는 ‘pension’ 시리즈입니다. 휴식과 더불어 창작의 원천을 전해주는 이 공간에서 새로운 아티스트를 발견하고, 이곳에서의 음악 여정을 지켜봐 주세요.

 


따뜻한 목소리와 감성적인 가사로 청춘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김이불. 그가 전하는 여운 가득한 아름다운 평온함을 ‘pension rm. 01 – Darling’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우리가 함께 걷고 있는 길 위에 가끔은 안개가 끼기도 하고, 긴 터널이 계속되기도 하잖아.

사랑이란 행복하기만 한 것이라고 생각하던 때가 있었는데, 이제는 캄캄한 어둠 속에서도 맞잡은 손을 놓지 않는 것이라는 걸 알아. 넌 나의 세상이고 나의 동화 속 이야기야. 영원히 내 곁에 있어줘.

 

더 볼트(THE VAULT) x 김이불
pension rm. 01 - Darling

Executive producer by 김이불, 더 볼트

Lyrics by 김이불
Composed by 김이불
Arranged by 김이불

 

김이불-Darling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