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해문-해 지는 바닷가에서 스털링과 나는 [가사/듣기]

반응형

이해문-해 지는 바닷가에서 스털링과 나는

이해문이 리메이크 디지털 싱글 " 해 지는 바닷가에서 스털링과 나는 " 을 발표했다.

이해문-해 지는 바닷가에서 스털링과 나는 바로듣기

이해문-해 지는 바닷가에서 스털링과 나는 가사

너와 함께 거닐었지
하얗게 부서진 파도 곁에 둘이
석양에 물들어 널 바라보았지
모래성에 우리
시간이 내렸지

고마워 날 이렇게 만나서
내 삶에 들어와 줘서
서러운 시간이 모두
다 지워지도록 곁에
지금처럼 머물러줘
넌 내 삶을 지켜주는 내 유일한 꿈

내 품 안에 잠들 때면
너의 머리 결에 난 입을 맞췄지
내일은 어디로 무얼 하려는 지
꿈을 찾을런지
조용히 물었지

더보기

고마워 날 이렇게 만나서
내 삶에 들어와 줘서
서러운 시간이 모두
다 지워지도록 곁에
지금처럼 머물러줘
넌 내 삶을 지켜주는 내 유일한 꿈

이제 난 저물겠지만
그 위에 너의 꿈이 피어나
성공한 삶은 아닐지 몰라도
남은 내 모둘 태울게

사랑해 모진 내 삶을 또다시
의미 있도록 해줘서
차가운 바람이 불어
날 쓰러뜨린다 해도
널 위해 일어나겠어
넌 내 삶을 지켜주는
내 유일한 행복을 주는
나의 꿈

이해문-해 지는 바닷가에서 스털링과 나는

호소력 짙은 감미로운 목소리, 이해문의 아홉번째 싱글 [해 지는 바닷가에서 스털링과 나는]
2021년 성시경의 [더 아름다워져] 리메이크 Album 이후 2년만에 선보이는 두번째 리메이크 Album이다.

 


이 곡은 대한민국 대표 싱어송라이터 조규찬의 곡으로 프로듀서 빨간양말이 새롭게 편곡하여 이해문의 아름다운 보이스를 더욱 부각시켰다. 지나온 삶을 되돌아보며, 사랑하는 자녀들과 함께 세상 앞으로 나아가야 할 아버지, 어머니의 마음을 표현하며 자신이 이루어 온 삶 앞에서 자녀들과의 소중한 추억과 간절한 사랑을 겸허하게 고백하는 서정적인 음악이다.

이해문의 맑고 따뜻한 목소리로 재탄생한 2023 [해 지는 바닷가에서 스털링과 나는]을 통해 자식을 사랑하는 간절한 부모의 마음을 느껴본다.

Lyrics by 조규찬
Composed by 조규찬
Arranged by 빨간양말
Vocal by 이해문

 

이해문-해 지는 바닷가에서 스털링과 나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