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박민규-I AM (주류일절 OST) [MV/가사]

반응형

박민규-I AM (주류일절 OST)

박민규가 참여한 로맨스 드라마 '주류일절 OST' 수록곡 " I AM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박민규-I AM (주류일절 OST) 바로듣기

박민규-I AM 가사

여긴 꿈속이 아닐 텐데
이런 감정들은 또 뭘까라며 혼란스러워했죠
아니 아냐 고개를 저어봐도
지금 내 눈에 보이는 건 온통 그대로 다 찬 세상이죠

I am falling for you 매일 그대 생각뿐이죠
falling for you 더는 숨기지 않을래요
사랑해요 내가 사랑해요 그댈 I can say

I am falling for you 온통 그대 생각뿐이죠
falling for you I'm fall in love
사랑해요 아주 오래전부터 그래왔었어요

더보기

숨을 들이 키고 내쉬고 눈을 감았다가 떴을 때
마다 조금씩 더 깊어져 여기 저기 모든 게 다 멈춰서
지금 내 눈 앞에 남은 건 오직 그대 하나인 세상이죠

I am falling for you 혼자 키워온 내 사랑을
falling for you 얘기해주고 싶었어요
사랑해요 내가 사랑해요 그댈 I can say

I am falling for you 매일 그대 생각뿐이죠
falling for you I'm fall in love
사랑해요 아주 오래전부터 그래왔었어요

박민규-I AM (주류일절 OST) 

힐링 취중진담 로맨스 ‘주류일절’ OST Part.3 발매!

 


드라마 ‘주류일절‘(연출 김진열, 극본 김회준)은 서로를 도저히 이해할 수 없던 두 남자인 완벽한 셰프 ‘박기훈’과 그와의 콜라보를 꼭 성사시켜야 하는 주류 회사 직원 ‘한지유’가 술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아픔을 보듬어 주게 되는 본격 ‘힐링 취중진담 로맨스’ 드라마다.

‘주류일절’ Part.3는 히든싱어 환희편 우승자이자 왕중왕전 최종우승을 거머쥐며 역대급 싱크로율을 선보여 큰 이슈를 모았던 '박민규'와 차세대 여자 발라더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레이노얼'이 가창에 참여하였다.

01. I AM
‘I AM’은 사랑하는 이에 대해 감당할 수 없을 만큼 커져버린 마음을 나타낸 곡으로 ‘박민규’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 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여주었다.

02. 불러도
‘불러도’는 사랑하는 이를 향한 마음을 노래하는 잔잔한 느낌의 팝 발라드 곡으로 ‘레이노얼’의 절제되면서도 슬픈 보컬이 곡의 느낌을 더욱 살려주었다.

 

박민규-I AM (주류일절 OST)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