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재하-빛나주세요 [가사/듣기]

반응형

재하-빛나주세요

재하가 디지털 싱글 " 빛나주세요 " 를 발표했다. 

재하-빛나주세요 바로듣기

재하-빛나주세요 가사

사랑을 난 몰라서요
이렇게 해왔습니다
나 번지는 웃음처럼
설레이는 맘 감출 수가 없어요

쓸쓸한 밤 저 멀리서 빛나는
희미하게 반짝여 주는 당신 My Star
이젠 그대 나만의 별이 되어주세요
더 이상 꿈만 꾸기는 싫어요

아무리 그대가 멀어지려 해도
나는요 이제 놓치지 않을게요
이제 난 당신 앞에 서있습니다
그대여 나와 함께 빛나 주세요

더보기

쓸쓸한 밤 하늘에도 빛나는
나를 위해 반짝여 주는 당신 My Star
이젠 그대 나만의 별이 되어주세요
어두운 마음 환하게 빛나요

아무리 그대가 멀어지려 해도
나는요 이제 놓치지 않을게요
이제 난 당신 앞에 서있습니다
그대여 나와 함께 빛나 주세요

아무리 내게서 멀어진다 해도
단 하나 운명 같은 나의 사랑
이제 난 당신과 함께 걸어가요
그대여 나와 함께 빛나 주세요

재하-빛나주세요

재하의 반짝이는 새 앨범, ‘빛나주세요’ 발매. 트롯전국체전 및 미스터트롯2에서 ‘눈동자’, ‘립스틱 짙게 바르고’, ‘사랑아’ 등 감성 깊은 노래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재하가 그만의 목소리를 오롯이 담아낸 새 앨범을 발매했다.

 


신곡 ‘빛나주세요’ 는 재하가 작곡, 작사에도 직접 참여한 곡으로, 재하 특유의 꽉찬 고음과 어우러지는 감성적인 멜로디에 더해, 그동안 고생만 한 연인이 이제는 자신과 함께 빛나주기를 바라는 애틋함을 담담히 고백하고 있다.

이전 곡인 ‘스파크’ , ‘당신을 닮아가요’ 를 작업했던 작곡가 록과 함께 트롯의 장르를 넓히기 위해 재하의 많은 고민이 녹아든 ‘빛나주세요’는 “재하가 장르” 라는 팬들의 응원에 부응하기 위한 곡이기도 하다.

Lyrics 현모, 록(Rok), 재하
Composed 록(Rok), 재하
Arranged 최가람, 임재신

 

재하-빛나주세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