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잡범 컴퍼니-사랑의 잡범 [가사/듣기]

반응형

잡범 컴퍼니-사랑의 잡범

잡범 컴퍼니가 디지털 싱글 " 사랑의 잡범 " 을 발표했다.

잡범 컴퍼니-사랑의 잡범 바로듣기

잡범 컴퍼니-사랑의 잡범 가사

잡범 잡범 사랑의 잡범
사랑이 죄라면 나는 사랑의 잡범
그러니까 내 맘을 솔직히 말하자면
내 인생 당신 하나면 족하잖아
내가 만난 수많은 여자는 그저
스쳐 가는 인연들
그러니까 네 죄를 솔직히 말하자면
내 마음 훔쳐 버린 너 바로 그 죄
네가 만난 수많은 남자들 중에
내가 제일 갑이지
인생은 외로운 감옥에서 
내 사랑 너뿐이야
잡범 잡범 사랑의 잡범
사랑이 죄라면 나는 사랑의 잡범
잡범 잡범 사랑의 잡범
사랑이 죄라면 나는 사랑의 잡범

더보기

인생은 외로운 감옥에서 
내 사랑 너뿐이야
잡범 잡범 사랑의 잡범
사랑이 죄라면 나는 사랑의 잡범
잡범 잡범 사랑의 잡범
사랑이 죄라면 나는 사랑의 잡범
잡범 잡범 사랑의 잡범
사랑이 죄라면 나는 사랑의 잡범
잡범 잡범 사랑의 잡범
사랑이 죄라면 나는 사랑의 잡범

잡범 컴퍼니-사랑의 잡범
락 캔버스에 트롯물감을 살짝 얹은 듯
현대의 날카로움과 다른 좀 찌질한 듯 아련한 아날로그 이펙터의 기타소리에
인생 이란 외로운 감옥에서 당신만이 내사랑이라는 마음을
새로운 느낌의 후크송처럼 만들어낸 곡.

Produced by 김인섭 @ 오레오 뮤직
Composed by 김 현
Lyrics by 김 현,성호경,우대식
Arranged by JEM
Vocal 성호경

 

잡범 컴퍼니-사랑의 잡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