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철수형님-치킨송 (Feat. 나니) [MV/가사]

반응형

철수형님-치킨송 (Feat. 나니)

나니가 참여한 철수형님 의 디지털 싱글 " 치킨송 "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철수형님-치킨송 (Feat. 나니)바로듣기

철수형님-치킨송 가사

자기전 배가너무 고파와요
하지만 나는 다이어트 중인걸요

작년에 입었던 바지 안맞지만
그래도 참을 수 없는 너의 유혹

치킨 치킨 치킨 너무 좋아요
치킨 치킨 치킨 너를 사랑해
치킨 없으면은 나는 어쩌죠?
치킨 치킨 치킨 너를 사랑해

양념치킨도 후라이드도
나는 둘다 너무 좋아요
간장치킨도 마늘치킨도
나는 둘다 너무 좋아요

더보기

어제는 양념치킨 시켜먹었죠
오늘은 후라이드 시켜먹을래
바삭한 껍질과 촉촉한 다리살
퍽퍽한 가슴살도 너무 좋아요

순살치킨도 파닭치킨도
나는 둘다 너무 좋아요
달콤치킨도 매콤치킨도
나는 둘다 너무 좋아요

집에 오자마자 전활 걸어
반반 무 많이를 시켜놓고
서랍 속에 쿠폰을 보니
오늘은 서비스 Yeah~

치킨 치킨 치킨 너무 좋아요
치킨 치킨 치킨 너를 사랑해
치킨 없으면은 나는 어쩌죠?
치킨 치킨 치킨 너를 사랑해

철수형님-치킨송 (Feat. 나니) 

야근할 때 먹던 치킨. 그 맛을 생각하며만든 곡입니다.그동안 가창자를 찾지 못해 오랫동안 완성하지 못 했습니다.

 


그러다 지난해, 맛깔나는 보이스의 나니를 만나고, 광고와 드라마 등에서 왕성히 활동하는 장영수 작곡가님의 도움을 받아오늘 이 노래를 내놓게 되었습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반복되어 누구라도 한번만 들으면 따라 부를 수 있는 〈치킨송〉
오래 기다려 빛을 본 노래인 만큼, 행복이 되어준 치킨의 기억이 가득한 만큼 모두가 즐겁게 부르고 듣는 노래가 되면 좋겠습니다.

p.s.치킨 업계의 모든 종사자분들에게 저의 사랑과 존경을 바칩니다.

 

철수형님-치킨송 (Feat. 나니)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