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브린 (Bryn) & Gian Varela-Recall (Explicit Ver.) [가사/듣기]

반응형

브린 (Bryn) & Gian Varela-Recall (Explicit Ver.)

브린 (Bryn)과 Gian Varela가 함께한 디지털 싱글 " Recall (Explicit Ver.) " 을 발표했다. 

브린 (Bryn) & Gian Varela-Recall (Explicit Ver.)바로듣기

더보기

브린 (Bryn) & Gian Varela-Recall 가사

브린 (Bryn) & Gian Varela-Recall (Explicit Ver.)

"Recall"은 과거 관계를 회상하려고 노력하는 것에 대한 트랙이지만, 그렇게 하는 동안 여러분은 더 이상 그것을 기억하기에 충분한 감정이나 후회가 남아 있지 않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브린(Bryn)은 대한민국의 힙합 및 R&B 가수로, 2018년에 싱글 “HAZYCITY"로 데뷔했습니다. 데뷔 전 언더그라운드 씬에서 '양홍원' 및 'Unofficial Boy' 크루로 활동했고, 2018년 EP 앨범 [Q] 이후 힙합 씬에서 본격적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다음 해에 그녀는 한국 힙합 TV쇼 Show Me The Money 톱 8에 올랐습니다.

브린 (Bryn)

이후 '힙합걸Z', '연봉협상'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꾸준히 인지도를 얻으며 2020년 EP [VELVET MOTH], [SILKMOTH] 등의 'MOTH' 시리즈를 발매, 본격적으로 아티스트의 길을 걷기 시작했고, 2022년 'HYPEBAST'의 '98년생 10인'에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Gian Varela는 파나마(Panama)에서 태어나 미국에서 활동한 국제적으로 찬사를 받는 DJ/프로듀서이자 작곡가입니다. 파격적이면서도 스릴 넘치는 사운드와 장르의 융합 방식이 그의 예술성을 보여줍니다. 레게톤의 뿌리가 있는 파나마에서 자란 그는 미국으로 이주하면서 자신만의 소리를 키웠습니다.

Gian Varela

Sech, Feid, 그리고 El Chombo와 같은 라틴 슈퍼스타들과의 바이럴한 협업에서부터 Spinnin' Records, Armada Music, Mixmash Records, 그리고 Released Records와 같은 세계 최고의 댄스 뮤직 레이블에서 Armin Van Buuren, Gianluca Vacchi, Fed de Grand와 같은 사람들의 지원을 받아 페스티벌 앨범과 리믹스까지 발매합니다.

초기에 아메리카 대륙을 가로질러 공연을 통해 Gian에게 존재감이 커졌습니다. 남미의 거대한 축제의 메인 무대에서 관객들을 부셔버리는 것 부터, 이비자(Ibiza)의 짜릿한 클럽과 에콰도르(Ecuador)의 애프터 파티에 이르기까지, 지안의 "게릴라(guerilla)" 스타일은 에너지가 넘칩니다. 장르를 넘나드는 명 프로듀서인 Gian은 올해 라틴 댄스 음악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선보일 예정입니다. 섹시한 스페인 하우스 음반의 레퍼토리부터 더 많은 라틴 어반 팝 트랙까지 준비되어있습니다. 올해는 댄스 음악계에서 거대한 라틴 콜라보레이션과 에너지 넘치는 Gian의 사운드를 혼합하여 놀라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브린 (Bryn) & Gian Varela-Recall (Explicit Ve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