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주예인-내 이름을 불러줘 [가사/듣기]

반응형

주예인-내 이름을 불러줘

주예인이 디지털 싱글 " 내 이름을 불러줘 " 를 발표했다.

주예인-내 이름을 불러줘 바로듣기

주예인-내 이름을 불러줘 가사

오늘의 기분은 어때
요즘 나는 좀 멍한 것 같아
너도 조금은 나와 같을까
요즘 나는 좀 이상한 것 같아

쏟아지는 기억은 깊은 꿈에서 나를 반기고
다시 나는 꿈결에 발걸음을 옮겨 네게 걸어갈래

우리의 아득한 기억 저편에 선명히 빛나는
어쩜 우린 그대로일까
그저 가만히 조용히 불러줘 나의 이름을

저 멀리서 들리는
낮은 너의 목소리를 그땐 몰랐을까
먼 훗날 우리 다시 닿을 수 있다면 네게 말할 거야

우리의 아득한 기억 저편에 선명히 빛나는
어쩜 우린 그대로일까
그저 가만히 조용히 나에게 말해줘

더보기

그날의 시간 너머로 분명히 빛나는
어쩜 우린 그대로일까
아무 말 없이 조용히 안아줘
그날의 우릴

오늘의 기분은 어때
요즘 나는 좀 멍한 것 같아
너도 조금은 나와 같을까
요즘 나는 좀 이상한 것 같아

쏟아지는 기억은 깊은 꿈에서 나를 반기고
다시 나는 꿈결에 발걸음을 옮겨 네게 걸어갈래

우리의 아득한 기억 저편에 선명히 빛나는
어쩜 우린 그대로일까
그저 가만히 조용히 불러줘 나의 이름을

저 멀리서 들리는
낮은 너의 목소리를 그땐 몰랐을까
먼 훗날 우리 다시 닿을 수 있다면 네게 말할 거야

우리의 아득한 기억 저편에 선명히 빛나는
어쩜 우린 그대로일까
그저 가만히 조용히 나에게 말해줘

그날의 시간 너머로 분명히 빛나는
어쩜 우린 그대로일까
아무 말 없이 조용히 안아줘
그날의 우릴

주예인-내 이름을 불러줘 
아득한 기억 저편에
분명히 빛나고 있는 우리의 모습
그저 가만히 조용히
내 이름을 불러줘
내가 네게 갈게

Lyrics by 주예인
Composed by 주예인, 황민재
Arranged by 황민재

 

주예인-내 이름을 불러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