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복면가왕 팔방미인(차오루)-만약에 (태연) [동영상/가사]

반응형

복면가왕 팔방미인(차오루)-만약에 (태연)

이번 복면가왕 8주년 및 400회 특집을 맞아 가왕 ‘우승 트로피’에 도전하는 1라운드 듀엣대결 에서 패한 복면가수 '팔방미인(차오루)'는 태연의 ' 태연 '를 선곡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팔방미인(차오루)-만약에 바로듣기

복면가왕 팔방미인(차오루)-만약에 가사

만약에 내가 간다면
내가 다가간다면
넌 어떻게 생각할까
용길 낼 수 없고
만약에 니가 간다면
니가 떠나간다면
널 어떻게 보내야 할지
자꾸 겁이 나는 걸
내가 바보 같아서
바라볼 수 밖에만
없는 건 아마도
외면할지도 모를
니 마음과 또 그래서
더 멀어질 사이가 될까봐
정말 바보 같아서

더보기


사랑한다 하지
못하는 건 아마도
만남 뒤에 기다리는 아픔에
슬픈 나날들이
두려워서인가봐
만약에 니가 온다면
니가 다가온다면
난 어떻게 해야만 할지
정말 알 수 없는 걸
내가 바보 같아서
바라볼 수 밖에만
없는 건 아마도
외면할지도 모를
니 마음과 또 그래서
더 멀어질 사이가 될까봐
정말 바보같아서
사랑한다 하지
못하는 건 아마도
만남 뒤에 기다리는 아픔에
슬픈 나날들이
두려워서인가봐
내가 바보 같아서
사랑한다 하지 못하는 건 아마도
만남 뒤에 기다리는 아픔에
슬픈 나날들이
두려워서인가봐

 

복면가왕 팔방미인(차오루)-만약에 (태연)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90년대 레전드 디바' 신효범, '7연승 가왕 신이 내린 목소리' 서문탁, '원조 꽃미남 가수' 김원준, '8연승 가왕 부뚜막 고양이' 양요섭, '4세대 대표 걸그룹' 아이브(IVE) 가을&이서, '믿고 듣는 보컬' 김재환, 'MZ세대 대표 래퍼' 래원, '미녀 개그우먼' 심진화가 출격해 한층 다채로운 추리를 했다.

복면가왕 8주년 및 400회 특집 1라운드 듀엣대결에 나선 복면가수 이팔청춘·팔레트·7전8기·팔보채팔도 사나이·강남 8학군·팔방미인·팔색조,가 유회승 추정, 가왕 '우승 트로피' 에 도전했다.

 

복면가왕 팔방미인(차오루)-만약에 (태연) [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