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복면가왕 바비큐(덱스)-이미 슬픈 사랑(야다) [동영상/가사]

반응형

복면가왕 바비큐(덱스)-이미 슬픈 사랑(야다)

가왕 ‘팔색조’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1라운드 듀엣대결 에서 패한 복면가수 '바비큐(덱스)'는 야다의 ' 이미 슬픈 사랑 '을 선곡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바비큐(덱스)-이미 슬픈 사랑 바로듣기

복면가왕 바비큐(덱스)-이미 슬픈 사랑 가사

널 볼 수 있어 행복했었지 
그대가 날 위해 있어준 시간만큼 
너의 부모님께 전해들었지 
나 아닌 사람과 결혼하게 된 걸 

너 그렇게 힘든데
내게 말못하고 울고있던게 생각 나

떠나는 그대여
울지 말아요 슬퍼말아요 
내가 단념할께요 마음 편히 가시도록 
내 사랑 그대가
날 떠나 행복할 수 있다면 

더보기


내가 떠나갈께요
나의 그대 삶에 축복을

너무 걱정마 철없던 내가 
너없인 무엇도 할 수는 없지만

넌 널 위해 살아줘 
나는 어떻게든 살아갈 수 있을거야 

떠나는 그대여
울지 말아요 슬퍼말아요 
내가 단념할께요 마음 편히 가시도록 
내 사랑 그대가
날 떠나 행복할 수 있다면 
내가 떠나갈께요 
그대 만나 느낀 기억도

내가 가질 행복도 모두 가져가세요 
나의 그대 삶에 축복을

 

복면가왕 바비큐(덱스)-이미 슬픈 사랑(야다)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뮤지컬 디바' 류승주, '대세 싱어송라이터' 고영배, '듀엣 가왕 출신 뮤지컬배우' 백형훈, '파워풀 보컬리스트' 박광선, '매운맛 래퍼' 퀸와사비, '미녀 개그우먼' 심진화, '사랑스러운 청순 걸그룹' 첫사랑 두나&수아가 출격해 한층 다채로운 추리를 했다.

가왕 '우승 트로피'를 이긴 화제의 가왕 ‘팔색조’에게 도전장을 내민 1라운드 듀엣대결에 나선 복면가수 피크닉·바비큐·팔레트·록스타·몬스터·카페모카·목화·백수의 하루·백조의 호수,가 임정희 추정, 가왕 '팔색조' 에 도전했다.

 

복면가왕 바비큐(덱스)-이미 슬픈 사랑(야다) [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