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임재현-Heaven (2023)(시작은 첫키스 OST) [가사/듣기]

반응형

임재현-Heaven (2023)(시작은 첫키스 OST)

임재현이 참여한 KBS N 로컬 하이틴 코믹 로맨스 '시작은 첫키스 OST' 수록곡 " Heaven (2023) "을 발매했다.

임재현-Heaven (2023)(시작은 첫키스 OST)바로듣기

임재현-Heaven (2023)가사

왜 이제 왔나요 더 야윈 그대
나만큼 힘들었나요
두 번 살게 하네요 그대 내 삶을
난 모든 걸 버리려 했죠
왜 나를 떠나요 아플 거면서
사랑이 여기 있는데
다신 그러지 마요 내가 죽어요
그댄 나의 숨이니까요
나 그댈 잃는다는 건
내 삶이 다한 것 살아도 지옥인 거죠
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
헤어질 수 없어요
영원보다 먼 곳에 우리 사랑 가져가요
눈물 없는 세상 나의 사랑 하나로만
그대 살게 할게요

더보기


그대와 나 영원히 행복할 그곳
Heaven
울어도 되나요 그대 앞에서
고마워 눈물이 나요
기다렸던 날들이 너무나 아파서
그대 다시 미워지네요
사랑을 버린다는 건 모든 걸 잃는 것
상처만 남기잖아요
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
헤어질 수 없어요
영원보다 먼 곳에 우리 사랑 가져가요
눈물 없는 세상 나의 사랑 하나로만
그대 살게 할게요
그대와 나 영원히 행복할 그곳
Heaven
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
헤어질 수 없어요
영원보다 먼 곳에 우리 사랑 가져가요
눈물 없는 세상 나의 사랑 하나로만
그대 살게 할게요
그대와 나 영원히 행복할 그곳
Heaven

임재현-Heaven (2023)(시작은 첫키스 OST)

KBS N 로컬 하이틴 코믹 로맨스 '시작은 첫키스' OST 첫 번째 트랙 [Heaven(2023)] 이현주, 김종현, 차선우 주연의 KBS N 로맨스 드라마 '시작은 첫키스'(연출 박준식/ 극본 최민지/ 제작 KBS N·도너츠컬처·스튜디오캐빈/ 제작투자 캔버스뮤직)의 첫 번째 OST가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Heaven(2023)'은 2002년 가수 김현성의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메가 히트곡 'Heaven'을 발라드에 최적화된 보컬리스트 임재현의 목소리로 재탄생시킨 곡이다. 잔잔하고 아련한 전주와 휘몰아치는 오케스트라의 연주에 임재현의 폭발적인 고음이 어우러져 더욱 감정을 증폭시키는 명곡으로 완성되었다.

'시작은 첫키스'는 평생의 단 한 번이었던 그해 봄, 서투르고 바보 같지만 사랑이 고픈 세 청춘 남녀의 뜨거운 첫사랑 이야기를 그린 로컬 하이틴 코믹 로맨스. 2000년대 초반 목포의 한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당시의 음악과 드라마, 영화, 패션 등 다양한 문화와 청춘 감성을 완벽 재현해 낼 '시작은 첫키스'는 이번 'Heaven(2023)'을 비롯해 당시의 여러 히트곡들을 새롭게 리메이크해 시청자들에게 추억과 공감, 신선한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다채로운 방식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하이브리드 콘텐츠 '시작은 첫키스'는 오는 5월 8일(월) KBS Joy와 스튜디오:D 유튜브 채널에서 첫 공개되며 매주 월요일, 8주간 시청자들과 만난다. 또, 이후 KBS WORLD를 통해 전 세계 120여 개국에 방영될 예정이다.

Executive produced by MOON
Presented by CANVAS MUSIC corp.

Lyrics by 강은경
Composed by 원상우
Arranged by 이도형(AUG)

 

임재현-Heaven (2023)(시작은 첫키스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