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페퍼민트-너를 흘려보낸다 (Feat. 해미시) [가사/듣기]

반응형

페퍼민트-너를 흘려보낸다 (Feat. 해미시)

해미시가 참여한 페퍼민트 (peppermint) 의 디지털 싱글 " 너를 흘려보낸다 " 을 발표했다.

페퍼민트-너를 흘려보낸다 (Feat. 해미시)바로듣기

페퍼민트-너를 흘려보낸다 가사

또 눈물이 흐른다 아무도 모르게 흘러내린다
닦으려 해봐도 두 손 가득 넘쳐흘러 
어떻게 할 수가 없었다

그렇게 흐르는 내 눈물은 너와 나의 추억이었다
잡을 수도 없어서 그냥 흘려보내버렸다
얼마나 더 흘려야 널 잊을 수 있을까
오늘도 너와의 기억을 흘려보낸다

딱 하루만 더 울고 아무도 모르게 너를 묻는다
다짐을 해봐도 내게 남은 너의 흔적 
어떻게 할 수가 없었다

더보기

그렇게 흐르는 내 눈물은 너와 나의 추억이었다
잡을 수도 없어서 그냥 흘려보내버렸다
얼마나 더 흘려야 널 잊을 수 있을까
오늘도 너와의 기억을 흘려보낸다

난 더 이상 너의 기억에 살지 않겠다고 다짐을 해

그렇게 흩어진 우리 시간을 
더는 잡고 있지 않겠다
시간이 더 흐르면 모두 괜찮을 테니까
내 사랑이 너보다 조금 컸을 뿐이었다
이렇게 너와의 추억을 흘려보낸다

페퍼민트-너를 흘려보낸다 (Feat. 해미시) 

그렇게 흐르는 내 눈물은 너와 나의 추억이었다..
지나간 사랑의 슬픈 이야기 '페퍼민트 (peppermint)'
Digital Single Album '너를 흘려보낸다 feat.해미시' 론칭!

 


타이틀곡 '너를 흘려보낸다'는 지나간 사랑에 대한 그리움과 아픔을 잘 표현한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 그리고 세련된 사운드가 담겨있는 팝 발라드 곡이다. 특히 아름다운 보이스의 보컬리스트 '해미시'가 가창자로 참여하여 더욱더 깊은 감동을 안겨준다.

〈너를 흘려보낸다〉
작사 : 리디아 (Lydia)
작곡 : 필승불패W, 리디아 (Lydia)
편곡 : 필승불패W, 건치

 

페퍼민트-너를 흘려보낸다 (Feat. 해미시)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