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YD & VB-이상한 이야기 [가사/듣기]

반응형

YD & VB-이상한 이야기

YD 와 VB가 함께한 디지털 싱글 " 이상한 이야기 " 를 발표했다. 

YD & VB-이상한 이야기 바로듣기

YD & VB-이상한 이야기 가사

참 이상한 얘긴데 들어볼래요?
나는 사실 첨부터 알았죠
처음 만난 그 순간 이미 정해진 것처럼
꼭 미래를 본 것처럼
이런 날이 올 걸 알았죠

혹시 내가 좀 이상한가요
혹시 내가 하는 이야기들이
그냥 하는 얘기인 것 같나요
항상 꿈꿨던 그대인데
항상 바랐던 사랑인데
계속 아껴둔 진심인데
그대에겐 조금 어렵나요

더보기

혹시 내가 좀 이상한가요
혹시 내가 하는 이야기들이
그냥 하는 얘기인 것 같나요
항상 꿈꿨던 그대인데
항상 바랐던 사랑인데
계속 아껴둔 진심인데
마음을 열고서

내 손을 잡아요
자 무언가 느껴지나요
눈을 감아보면 어때요
그래요 그렇게
자 무언가 느껴지나요
이젠 믿어지나요

이상한 일이죠 지금 이 순간
사실 나는 첨부터 알았던
마법같은 일들이 펼쳐지고 있는걸요
꼭 정해진 운명처럼 우린 결국 함께있네요

이상한 일이죠 우리 두 사람
사실 나는 첨부터 알았던
마법같은 일들이 펼쳐지고 있는걸요
날 믿어준 당신에게 이 노랠 보내요

YD & VB-이상한 이야기

연주 곡 같은 멜로디를 컨셉으로 가사를 붙인 크로스오버 적인 곡이다. 기타의 재즈 코드와 대중가요의 톤을 접목시킨 실험적인 곡이다. 곡의 구성은 3가지의 멜로디로 구성하였다.

 


반복적인 멜로디를 벗어나 각기 다른 3가지의 메인 멜로디로 구성되어 신비감을 주도록 하였다. 타악기대신 클라리넷을 이용하여 정적인 분위기에 빈공간을 채운 실험적인 곡이며, 우연한 만남이지만 어디선가 이미 만났던 느낌과 사랑을 가사로 표현하였다.

YD

Vocal: 백승현(VB)
Guitar: 채유동(YD)
Clarinet: 김석록
Bass: 김민영
작사: 백승현(VB)
작곡: 채유동(YD)
믹싱 & 마스터링: JSI Studio

 

YD & VB-이상한 이야기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