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고다혜-어두일미[뮤비/가사/듣기]

반응형

고다혜-어두일미

고다혜-어두일미 바로듣기

고다혜-어두일미 가사

옵니다 전어가 옵니다
잡혀요 삼치가 잡혀요
삼시세끼 먹죠 맛있어요 생선
어두일미랍니다
삼시세끼 먹죠 맛있어요 생선
어두일미랍니다

봄이면 주꾸미 도다리
이건 어때요 도다리쑥국
여름이면 시원한 물회
단풍 들면 전어 대하
겨울엔 뭘 먹어도 맛있지


고다혜-어두일미

11년차 베테랑 방송인 고다혜 가요계까지 활동 영역을 확장하다!
"제가 좋아하는 바다 그리고 수산물의 이야기를 제 방식대로 밝고 재미있게 풀어보고 싶었어요. 그 결과물이 [어두일미]죠^^"



현재 KBS 6시 내 고향의 인기 리포터로 활약 중인 고다혜. 11년간 전국을 다니며 방송을 하던 그녀가 직접 쓴 곡을 가지고 가요계를 접수하러 왔다. '어두일미'는 재밌는 가사와 쉬운 멜로디가 귀에 쏙 들어오는 신나는 세미트로트 곡으로 삼치잡이 배를 타고 촬영을 하던 날 영감이 떠올라 만들게 된 곡이다.

고다혜가 직접 작곡과 작사를 하였으며, 작곡가 JSKING이 프로듀서로서 편곡과 피아노, 기타 연주를 하였다. 또한 뮤직비디오에서 쓰인 의상과 안무까지 모두 그녀의 손으로 직접 만든 만큼 한 곡을 완성하는데 1년이란 시간이 걸릴 정도로 애정과 정성을 쏟아부었다고 한다. 


"눈을 감고 들어보시면 파란 바다가 떠오르실 수도 있고 어깨가 들썩여져 자리에 가만히 앉아있기 힘드실 수도 있어요. 맛있는 우리 수산물 생각에 군침이 고이신다면 제가 제 의도대로 곡을 잘 만든 거겠죠^^*?!" 


멋진 포부를 갖고 방송인을 넘어 당당히 가요계에 도전장을 내민 고다혜.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신나는 세미트로트곡 '어두일미'로 전국을 종횡무진하길 기대해본다.

 

 고다혜-어두일미[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