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c h e ! v e e-무슨 말을! [MV/가사]

반응형

c h e ! v e e-무슨 말을!

혼성 c h e ! v e e가 디지털 싱글 " 무슨 말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c h e ! v e e-무슨 말을! 바로듣기

c h e ! v e e-무슨 말을! 가사

나는 금방 사랑에 빠지는 편이니까
그렇게 자꾸 웃어주면 나 오해한다니까
날 좋아한다니 그게 말이 
말이 안 되지 그래 말이
나는 착각하고 싶지가 않은데

나는 금방 사랑에 빠지는 편이니까
그렇게 자꾸 챙겨주면 나 오해한다니까 
날 좋아한다니 그게 말이
말이 안 되지 그래 말이
나도 아니란 걸 잘 알고 있는데

나는 어제도 그랬으니까
하루에 수천 번도 헤맸으니까
아무 생각하고 싶지 않아
아무런 의미도 없는 거잖아

우리 사이 가까워진 건지
나는 아직까지 헷갈리기만 
너는 언제까지 내 머릿속에서 맴돌아 

우리가 만약 사랑에 빠진다면 
세상이 알록달록 노래를 할 거야
그리고 우주선을 만들어
손잡고 빙글빙글 여행을 할 거야

더보기


내가 지금 무슨 말을
내가 지금 무슨 말을 하는지
내가 지금 무슨 말을
내가 지금 무슨 말을 하는지

나는 금방 사랑에 빠지는 편이니까
그렇게 자꾸 웃어주면 나 오해한다니까 
날 좋아한다니 그게 말이 
말이 안 되지 그래 말이
나는 착각하고 싶지가 않은데

손끝만 스쳐도 음음음음
눈길만 닿아도 맘이 일렁이는데 
입술을 맴도는 나의 마음은

우리가 만약 사랑에 빠진다면 
세상이 알록달록 노래를 할 거야
그리고 우주선을 만들어
손잡고 빙글빙글 여행을 할 거야

우리가 만약 사랑에 빠진다면 
세상이 알록달록 노래를 할 거야
그리고 우주선을 만들어
손잡고 빙글빙글 여행을 할 거야

내가 지금 무슨 말을
내가 지금 무슨 말을 하는지
내가 지금 무슨 말을
내가 지금 무슨 말을 하는지

c h e ! v e e-무슨 말을! 

c h e ! v e e 1st Single ‘무슨 말을!’
내가 지금 무슨 말을!

Lyrics by c h e ! v e e
Composed by c h e ! v e e
Arranged by c h e ! v e e

Vocal c h e ! v e e
Chorus c h e ! v e e
Bass 채주형
Guitar 정희정

 

c h e ! v e e-무슨 말을!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