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이나누즈-밴댕이 [가사/듣기]

반응형

이나누즈-밴댕이

신예 이나누즈 (inanooj)가 첫 디지털 싱글 " 밴댕이 "가 를 발표했다.

이나누즈-밴댕이 바로듣기

이나누즈-밴댕이 가사

어린애들이 바뻐 돈을 벌고
살고 나보다 먼저 성공해 많은 것을 가졌어
가진걸 또 나눠 난 속이 너무 좁아
내 연봉은 낮어 

어린애들이 바뻐
돈을 벌고 살고
나보다 먼저 성공해
많은 것을 가졌어
가진걸 또 나눠
난 속이 너무 좁아
내 연봉이 낮아서
살 수 없어 저녁밥

나는 병신이고 밴댕이 속알
속에 꿍쳐둔게 넘 많아 존나
또래 내 친구들은 직급이 높아
위 아래도 없는 편의점 알바는 늘 혼자해서
사회생활도 잘 못하니 어디에 날 써 임마
진짜 랩퍼 아니어도 멋이 나는 방법 어디에나
글고 랩퍼라는 것들 데뷔 평균 나이는 거의 내가
턱받이에 침을 흘리지 않는 법을 깨닫던
그 나이쯤 될 놈들은 벌써 공연 페이를 받아
매일마다 너무 열등하느라 내 이를 갈아도
내 입만 아파 내가 게을러서 쟤처럼 못살아서
이렇게 못돼게 남았어도
난 이제 내 친구들 질투를 하지않지
쟤넨 너무 멀어서 어느새 내 경쟁세대가 바꼈지 

더보기

비린내가 나는
인간이 아냐 나는
밴댕이야 난
속에서 비린내 나 

어린애들이 바뻐
돈을 벌고 살고
나보다 먼저 성공해
많은 것을 가졌어
가진걸 또 나눠
난 속이 너무 좁아
내 연봉이 낮아서
살 수 없어 저녁밥 

참 너무 많은 양아치를 봐
근데 어릴 적엔 믿었어 쟤네 다 재판장에
드나들거고 감방에서 남은 삶을 살거라고
망하고 쟤낸 바보라고 예
좆되는 건 나였지 언제나 그랬듯이
어딜가든 쉽게 들리는 좋은소식 우연히도
만나게 된 예비범죄자 새끼들의 여친은 이뻐
차키 쥐고 흔들며 오랜만이라 인사를 박는
개 씹새끼들 걔들 오늘밤 내 소주안주지
글고 걔네 양주 안주가 내가 될거고 가슴아프지
어쩌면 그새끼들은 나를 위해 술잔을 들겠지
예, 예 너는 내 기도 모르겠지 

비린내가 나는
인간이 아냐 나는
밴댕이야 난
속에서 비린내 나

어린애들이 바뻐
돈을 벌고 살고
나보다 먼저 성공해
많은 것을 가졌어
가진걸 또 나눠
난 속이 너무 좁아
내 연봉이 낮아서
살 수 없어 저녁밥

이나누즈-밴댕이

inanooj의 첫 공식 작업물-
이 세상 수많은 평범한 사람들 중에서 유난히 속이 좁고 열등감이 많으며 질투심이 강한 밴댕이 소갈딱지들이 있습니다.
그게 바로 접니다.

 

 


회피와 실패로 가득하며 타인을 보며 배아파하던 제 감정을 가만히 앉아 들여다 본 뒤 만든 노래입니다. 저와 같은 밴댕이들에게 작은 울림을 주길 희망하며 용기내어 이 곡을 공개합니다.

작곡 : yogic beats
작사 : 유준환
앨범커버 : 유준환

 

이나누즈-밴댕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