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VV:on (비비온)-VVRING (Prod. by Midas P) [가사/듣기]

반응형

VV:on (비비온)-VVRING (Prod. by Midas P)

비비온 (VV:on)이 디지털 싱글 " VVRING (Prod. by Midas P) " 를 발표했다.

VV:on (비비온)-VVRING (Prod. by Midas P) 바로듣기

VV:on (비비온)-VVRING 가사

ViVienne on my ring 
too fast to live 
too young to die 
지금 나는 feel alive 
ViVienne on my ring 
too fast to live 
too young to die 
지금 나는 feel alive 
ViVienne on my ring 
too fast to live 
too young to die 
지금 나는 feel alive 
ViVienne on my ring 
too fast to live 
too young to die 
지금 나는 feel alive 

One two three
I got 능력 너흰 none 
난 입지 내가 직접 빚은 
masterpiece clothes 
옷장이 꽉 차버려 
그냥 가게를 빌렸어 
어제 입던 옷을 또 입어 
난 아냐 이건 너 
New rock did it 넌 몰라 
다른 교실로 월반 
믿어 될 거야 열반
엄마는 기대해 정말 
쟤네는 속고 또 속아 
그건 아냐 멍청아 
봐라 찢어진 청바지마저 
난 Saint laurent 
Rick owens 아니라고 
이건 Disel 하이탑 
싱 박아 버린 바지는 릴:ZI
아니 아디다스 
Beat 받아 현규 Did it Midas P 
Beat 받아 현규 Did it Midas P 

더보기

ViVienne on my ring 
too fast to live 
too young to die 
지금 나는 feel alive 
ViVienne on my ring 
too fast to live 
too young to die 
지금 나는 feel alive 
ViVienne on my ring 
too fast to live 
too young to die 
지금 나는 feel alive 
ViVienne on my ring 
too fast to live 
too young to die 
지금 나는 feel alive

VV:on (비비온)-VVRING (Prod. by Midas P)

Lyrics by VV:ON
Composed by VV:ON, Midas P
Arranged by Midas P
Recorded by 이세한 @ 동양물산본사
Mixed by hwuchineom @스튜디오 비밀기지
Mastered by hwuchineom @스튜디오 비밀기지
Artwork Designed by VV:ON
Special thanks to Qwala

 

VV:on (비비온)-VVRING (Prod. by Midas P)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