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강아루-나는 나를 미워한 적 있었네 [가사/듣기]

반응형

강아루-나는 나를 미워한 적 있었네

신예 강아루가  첫앨범 타이틀곡 " 나는 나를 미워한 적 있었네 " 를 발표했다. 

강아루-나는 나를 미워한 적 있었네 바로듣기

강아루-나는 나를 미워한 적 있었네 가사

one two three
내가 보고싶더래도
더 깊은 골목까지는
들어오지않겠지

One two three
할말을 새어 보다가
잠도 많이 못자고 나갔어
너 땜에 나는 나를 미워한적 있었네

사실 날 찾아온단 그 말을
난 믿고있었어 
초라하게 매마른 나에게
넌 참 못됐어

더보기

one two three
내것이 아니더래도 
아름다운 너는 나를 
너에게 가게하지

 

사실 날 찾아온단 그 말을
난 믿고있었어 
초라하게 매마른 나에게
넌 참 못됐어

강아루-나는 나를 미워한 적 있었네
사랑은 나에게 늘 낭만이 아닌, 때 묻은 것이었다. 그럼에도 사랑의 해답은 역시 사랑이었다. 이따금 나를 앓게 해도, 나는 늘 사랑을 향해 갔다. 내가 살아낸 그것들을 모두에게 전해야겠다고 결정했다. 그렇게 만든 곡이다.

 


수록곡들 속에, 아름아름 느낄 수 있는 서로 다른 숨의 '사랑의 노래'는 나를 슬프게 하고 방황케한다 그러나 끝엔, 파도의 모습으로 나를 덮어오는 사랑을 받아들인다. 나는 그렇게 온전해진다.

[Jin]

[생각을 하면]

[나는 나를 미워한 적 있었네]

[안개]

 

강아루-나는 나를 미워한 적 있었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