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송권욱-정말 소중했던 너[듣기/가사]

반응형

송권욱-정말 소중했던 너

그룹 Manz B의 리더& 메인 보컬을 맡고 있는 송권욱의 3번째 디지털 싱글 '정말 소중했던 너' 발매.

송권욱-정말 소중했던 너 바로듣기

송권욱-정말 소중했던 너

그룹 Manz B의 리더& 메인 보컬을 맡고 있는 송권욱의 3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이다.

Manz B는 '송권욱, 최병열, 최용현'이 속해있는 남성 3인조 발라드 그룹이다.
17년 3월 Manz B의 3명이 각각 작사, 작곡한 미니 앨범이 발매가 되었고, 팀에서 리더와 메인보컬을 맡고 있는 송권욱은 '다시 사랑할 수 있다면(If I COULD LOVE AGAIN)'으로 같은 날 디지털 싱글을 따로 발매하였다.
'다시 사랑할 수 있다면' 이라는 곡도 송권욱이 직접 작사, 작곡을 하고 발매한 자작곡이며, '정말 소중했던 너' 또한 직접 작사, 작곡을 하여 발매하는 곡이다.

이번에 발매된 곡은 슬픈 감성과 누구나 한 번쯤은 겪을 상황의 가사들로, 긴 노력의 구애 끝에도 결국 그 사람의 마음을 얻지 못하고 떠나보낸 후 그 동안 노력했던 자신의 마음을 알아 달라는 내용과 그 사람이 좋아했던 것들을 마주할 때 마다 생각이 나며 아픔을 나타낸 곡이다.
슬픈 멜로디와 가사에 애절한 감성 보이스 '송권욱'의 감정이 잘 돋보이는 노래이다.

이번 곡 '정말 소중했던 너'의 곡 제작은 전부 내로라 하는 아티스트들이 참여하였다.
특히 피아노 연주에는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전임교수와 CCM 작곡의 대가 '백하슬기', 베이스 연주에는 어반자카파 앨범에 베이스로 참여했던 '백하형기' 가 연주를 하였다
mixed & mastered는 수 많은 곡 들을 작업하고 배출한 '조준형'이 맡았고, 앨범 재킷 이미지는 다재다능한 미모의 보컬리스트 '문다흰'이 맡아 제작을 하였다.

 

 송권욱-정말 소중했던 너[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