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리브 (Lxxv)-나 [MV/가사]

반응형

리브 (Lxxv)-나

Lxxv (리브)가 디지털 싱글앨범 타이틀곡 " 나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Lxxv-나 바로듣기

Lxxv-나 가사

내 목을 걸었어
나는 대체 뭐를 원했고
내가 넘 불쌍해 보였어
거울 속 모습은 가엽고
머리가 너무나 아파서
아무것도 할 수가 없어
이렇게 사는 게 맞는 건지도 모르겠어 난 정답이 뭔지
시간은 떠났어
그렇게 우리는 변했어
바라던 내 삶은 어디로?
날 괴롭히고 있어 어지러
이러다 진짜로 벼랑 끝
세상은 나에게 벼락뿐
사는 게 너무나 지겨워
사는 게 너무나 지겨워
shit

걸음을 멈춰
이제는 전부다 멈춰
흐르는 고통
지금 내 두 귀는 먹통
시간은 빨라
감정은 전부다 말라
가면을 쓰고서 미소를 보이지
억지로 웃음을 활짝
피어난 열정은 망상
과정은 모르지 항상
매일이 매일이 바빠
버티지 못하고 아파
그대로 있으면 아마
마주할 거야 난 바닥
매일 난 마음을 잡아
매일 난 마음을 잡아

더보기

내 목을 걸었어
나는 대체 뭐를 원했고
내가 넘 불쌍해 보였어
거울 속 모습은 가엽고
머리가 너무나 아파서
아무것도 할 수가 없어
이렇게 사는 게 맞는 건지도 모르겠어 난 정답이 뭔지
시간은 떠났어
그렇게 우리는 변했어
바라던 내 삶은 어디로?
날 괴롭히고 있어 어지러
이러다 진짜로 벼랑 끝
세상은 나에게 벼락뿐
사는 게 너무나 지겨워
사는 게 너무나 지겨워
shit

모른척하지 마
알고 있으니까 말해봐
그대로 가지 마
아쉬운 마음을 꺼내봐
오늘이 마지막
일지도 모르지 그려봐
조금은 느려도 괜찮아
우리의 태양은 뜨니까
쓰러진 밤 그사이 음악을 만들어 난
그렇게 난 어둠을 피해서 살아가 난
지금의 난
어떻게 될지는 모르지만
버티고 버티고 버텨
버티고 버티고 버텨

내 목을 걸었어
나는 대체 뭐를 원했고
내가 넘 불쌍해 보였어
거울 속 모습은 가엽고
머리가 너무나 아파서
아무것도 할 수가 없어
이렇게 사는 게 맞는 건지도 모르겠어 난 정답이 뭔지
시간은 떠났어
그렇게 우리는 변했어
바라던 내 삶은 어디로?
날 괴롭히고 있어 어지러
이러다 진짜로 벼랑 끝
세상은 나에게 벼락뿐
사는 게 너무나 지겨워
사는 게 너무나 지겨워
shit

리브 (Lxxv)-나

내 세상이 어두웠을 때, 내가 느꼈던 것들

 

리브 (Lxxv)-나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