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시우-밤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시우-밤

싱어송라이터 듀엣 시우가 EP 앨범 ‘그 , 우리에게 남은 빛’(이하 ‘그 ’)’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시우-밤 바로듣기

시우-밤

시우(siwoo) - ‘그 밤, 우리에게 남은 빛’ 

지난 2016년 7월, 무더운 여름의 중심에서 끝나지 않을 것 같은 사랑, 아픔, 이별의 시간을 흘려보낸 뒤 추억으로 남은 기억을 꺼내어 본 ‘긴 여름’으로 데뷔 신고식을 치룬 싱어송라이터 듀오 시우(siwoo)가 EP 앨범 [그 밤, 우리에게 남은 빛]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그 밤, 우리에게 남은 빛]은 시우(siwoo)만의 독특한 피아노 터치와 서정적인 스트링연주를 중심으로, 어쿠스틱 기타의 따뜻함과 일렉트로닉 기타의 날카로움이 공존하고 있다.

마치 당신이 돌아보는 당신의 길었던 여름이, 무거웠던 겨울이 따뜻하게 빛나고 있기를 그리고 아름다울 수 있기를 바라며 우리에게 차가웠던 긴 계절 뒤에 남겨진 따뜻함을 표현했다.


특히 신진창작자를 지원하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우수크리에이터 발굴 지원 사업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는 멤버 전시우가 타이틀곡 ‘밤’과 ‘남겨진 계절’에 직접 작사, 작곡에도 참여하여 한층 더 성장한 시우(siwoo)만의 감성의 깊이를 만들어냈다. 

[TRACK LIST]

01 다시 아침

02 밤
Lyrics by 김시온, 전시우  |  Composed, Arranged by 김시온

서로가 서로를 흘려보낸 이별의 순간을 결국 지나가지 못하고 밤이 올 때마다 그 밤에 갇혀 같은 시간을 걷고있다. 흘러가는 시간과 세상 속 사랑했던 날들도 지나갔고 이별의 순간도 지나갔지만 그 밤을 벗어나지 못한 채 매일 같은 이별의 밤을 서성이는 사람의 노래다.

03 매일 하루 

04 돌아가는 길

05 남겨진 계절

 

 시우-밤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