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WAYNE (웨인)-축가 [가사/듣기]

반응형

WAYNE (웨인)-축가

웨인 (WAYNE)이 디지털 싱글 " 축가 " 를 발표했다.

WAYNE (웨인)-축가 바로듣기

WAYNE (웨인)-축가 가사

한치 앞이 보이지 않아도   
너의 손을 잡고있으면
왠지 나도 모르게 괜찮아 지곤했어
나의 내일에 네가 있을테니

세상에 혼자라고 느껴질 때
더는 일어설수 없을것 같을땐
때론 넘어져도 괜찮아
다시 일어나 면 돼
너의 곁에 내가 서 있을게
 
영원을 꿈꿀수 있다면
그게 너라면 난 괜찮아
너만이 날 완벽하게 만드니까  
불안한 내삶에 위로가 되어준
니가 있어줘서  견딜수 있는걸

가끔 외로움이 찾아올때
이젠 포기하고 싶다고 느낄때
때론 무너져도 괜찮아
잠시 쉬어가 면 돼
언제나 너의 곁에 내가 서있을게

더보기

영원을 꿈꿀수 있다면
그게 너라면 난 괜찮아
너만이 날 완벽하게 만드니까  
불안한 내삶에 위로가 되어준
니가 있어줘서 난 견딜수 있는걸. 

발을 맞춰 걸어가던
이길 끝에서 예기치 못한
아픔이 온다해도
먼훗날 닮아 있는 우릴 보면서
함께 걸어온 이길을 돌아봐

영원을 꿈꿀수 있다면
그게 너라면 난 괜찮아
오직 너만이 날 완벽하게 만들어
초라한 내삶에 기적이 되어준
너와 평생을 함께 하고싶어

WAYNE (웨인)-축가

누군가와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해 결혼선물로 만들기 시작한지 벌써 2년이란 시간이 지나버렸네요.

 


하지못한말, 전하지 못했던 진심은 여기 이 노래에 남겨두고 가려합니다. 비록 그사람은 이제 제 곁에 없지만 앞으로 누군가와 또 다른 사랑을, 그리고 제가 주지못한 마음의 안식처를 찾아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Music Produced By 드로우뮤직 @_draw_music
Lyrics By WAYNE
Composed By WAYNE
Arranged By 루바토브(RUBATOV)

 

WAYNE (웨인)-축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