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보이어-같은 꿈 [가사/듣기]

반응형

보이어-같은 꿈

그룹 보이어가 디지털 싱글 " 같은 꿈 " 을 발표했다.

보이어-같은 꿈 바로듣기

보이어-같은 꿈 가사

너와 같은 꿈 
내 이름을 숨기며 너와 같은 곳을 맴도네
너와 같은 숲 
내 자취를 숨기며 
너와 같은 곳을 꿈꾸네

너와 나의 
기억을 맴도네
너와 나의
추억을 멤도네

왜 넌
나와 함께 없는지
왜 넌
나를 알게 하는지
왜 넌
나를 웃게했는지
왜 넌

너와 나의 
기억을 맴도네
너와 나의
추억을 멤도네
너와 나의
기억을 맴도네

더보기

왜 넌
나와 함꼐 없는지
왜 넌
나를 알게 하는지
왜 넌
나를 웃게했는지
왜 넌
나를 밉게 했는지

보이어-같은 꿈 

유칼립투스를 아포칼립스라고 잘못 말한 적 있어?

〈Same Dream〉
Song and Lyric by 김동윤
Arranged by 김동윤, 최병호, 이용석, 이지현

Recording by 김동윤, 최병호, 이용석, 이지현
Mixed by eeajik
Mastered by eeajik
Artwork by 류지현
Published by poclanos

 

보이어-같은 꿈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