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uju (우주)-Pacific Land [가사/듣기]

반응형

uju (우주)-Pacific Land

우주 (uju)가 디지털 싱글앨범  " Pacific Land " 를 발표했다

uju (우주)-Pacific Land 바로듣기

uju (우주)-Pacific Land 가사

내게 느껴지는 건 아주 고요한 밤 그리고 외로움
저 멀리 빛나는 별도 내 마음까지 밝힐 순 없는걸

Come on to me closer 조금 더 가까이 
조금 더 가까이 다가와 내 두 손을 잡아줘

I don’t wanna chase no more 이제 눈을 떠
이제 눈을 떠 지금 내 눈앞에 펼쳐지는 건 

투명하게 빛나는 바다 빛을 쏟는 sky-ay-ay
일렁이는 파도 소리와 내 눈에 담은 너-어-어-어

더보기

이제 내게 남은 건 자꾸 허전한 마음 숨겨왔었지만
가까이 다가갈수록 더 닿고 싶어 감출 순 없는걸

Come on to me closer 조금 더 가까이
조금 더 가까이 한 걸음 더 내 곁으로 와줘

I don’t wanna chase no more 이제 눈을 떠
이제 눈을 떠 지금 내 눈앞에 펼쳐지는 건

투명하게 빛나는 바다 빛을 쏟는 sky-ay-ay
일렁이는 파도 소리와 내 눈에 담은 너-어-어-어

너와 나는 지금 Gonna make it so high 
너와 나 두 눈에 가득히 담겨있는 건

투명하게 빛나는 바다 빛을 쏟는 sky-ay-ay
일렁이는 파도 소리와 내 눈에 담은 너-어-어-어

uju (우주)-Pacific Land 

가끔 바쁜 와중에 고개를 돌려 창문을 본다. 그리고 잠시 어딘가로 떠나는 상상을 한다.
그곳은 평화롭고 아름답다.

Produced by: uju(우주)
Composed by: uju(우주)
Lyric by: uju(우주)

 

uju (우주)-Pacific Land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