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울프(WOLF)-이제 달릴게 (Feat. Rredrain) [가사/듣기]

반응형

울프(WOLF)-이제 달릴게 (Feat. Rredrain)

레드레인 (Rredrain)이 참여한 WOLF (울프)의 첫 디지털 싱글 " 이제 달릴게 " 를 발표했다

WOLF-이제 달릴게 (Feat. Rredrain)바로듣기

WOLF-이제 달릴게 가사

이제 달릴게라고 말하면서 나는 달려
너무 많이 뱉어서 내 목소리는 갈려
많이 힘들었기에 이제 먹지 않아 겁
light on me 빛날때야 마치 밤하늘의 펄
이제 딸 시간 얼마 안남았어 샴페인
내가 살아온 삶 이젠 빛을 볼 타이밍이야
나의 pain 고통 전부 다 버텼어 이유는 책임감 
마지막엔 이겨내 두 다리로 일어났다 

내가 먼저 오를게 내게 돈을 show me
다시 잡어 핸들링 밟어 악셀 빨리
곧 살듯해 louie V 통장엔 내려 공이
내 노래는 울려 boom
swervin on the rock yeah
친구들과 stack해 난 돈 살아 서울에
멋없던 과거도 빼 dancing with the bruce wayne
늑대새끼는 지금부터 루키 yeah
올라가자 내가 먼저 다리를 건설해놓을게 

벌어 걱정 떨쳐내고 걸어
돈 벌어가지 안 떨어
난 참지 않어 왜냐면 나는 가짜들과 달러   
절대로 난 안 떨어 무식하게 계속 걸어
잃을꺼 없던 놈이 정말 높이 올라왔어

더보기

이제 달릴게라고 말하면서 나는 달려
너무 많이 뱉어서 내 목소리는 갈려
많이 힘들었기에 이제 먹지 않아 겁
light on me 빛날때야 마치 밤하늘의 펄
이제 딸 시간 얼마 안남았어 샴페인
내가 살아온 삶 이젠 빛을 볼 타이밍이야
나의 pain 고통 전부 다 버텼어 이유는 책임감 
마지막엔 이겨내 두 다리로 일어났다 

모두 날 알잖아 kid from the 밑
Yeah 왔어 난 기대보다도 빨리 
Yeah 안될거라던 말들은 다 쉿
난 의도치 않게 다 시켰어 아닥
어두웠던 밤
이제는 빛이 날 감싸 i feel like 17년도 비
말을 안섞는걸 선호해 예전지인들관 안할래 과거얘기
I feel so blessed wow
고팠던 때는 내 기억에서 지워
식지를 않아 난 열같이 fever
의도치 않게 내 이름을 키워
또 겁많은 애들은 과거에 남았고
용기를 냈던 난 미래에 살고있어
평생을 거지일줄만 난 알았고
내 전부를 걸었던 순간 그건 바뀌었어

벌어 걱정 떨쳐내고 걸어
돈 벌어가지 안 떨어
난 참지 않어 왜냐면 나는 가짜들과 달러
절대로 난 안 떨어 무식하게 계속 걸어
잃을꺼 없던 놈이 정말 높이 올라왔어

이제 달릴게라고 말하면서 나는 달려
너무 많이 뱉어서 내 목소리는 갈려
많이 힘들었기에 이제 먹지 않아 겁
light on me 빛날때야 마치 밤하늘의 펄
이제 딸 시간 얼마 안남았어 샴페인
내가 살아온 삶 이젠 빛을 볼 타이밍이야
나의 pain 고통 전부 다 버텼어 이유는 책임감 
마지막엔 이겨내 두 다리로 일어났다

울프(WOLF)-이제 달릴게 (Feat. Rredrain)

WOLF, 첫 번째 싱글 [이제 달릴게]

Lyrics by WOLF, Rredrain
Composed by Waterboy, WOLF, Rredrain
Arranged by Waterboy
Mixed & Mastered by peridot_o3
Artwork by WOLF

 

울프(WOLF)-이제 달릴게 (Feat. Rredrain)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