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Joymin (조이민)-물결 (Feat. WH3N) [MV/가사]

반응형

Joymin (조이민)-물결 (Feat. WH3N)

WH3N이 참여한 Joymin (조이민)의 디지털 싱글 " 물결 "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Joymin (조이민)-물결 (Feat. WH3N) 바로듣기

Joymin (조이민)-물결 가사

쉽지 않은 일이야
멀어지는 우리
같은 기억을 가진 채

흘러가는 물결
그 속에 내던져
이제는 놓아주려 해

유난히 밝게 빛나며
내 곁에 머물던
너는 이제 없는걸

같은 곳을 바라보며
영원을 바라던
우린 이제 없는걸

이 모진 시간들이 지나면
내가 널 데리러갈게

우리의 모습 변해 있어도
내가 먼저 알아볼게

더보기

어렸을 때부터
떠나보내는 건
참 많이 해봤지 말이야

흩날리는 불빛
그 속에 날 던져
이제는 잊어보려 해

유난히 밝게 빛나며
내 품에 머물던
너는 이제 없는걸

같은 곳을 바라보며
영원을 바라던
우린 이제 없는걸

이 모진 시간들이 지나면
내가 널 데리러갈게

우리의 모습 변해 있어도
내가 먼저 알아볼게

Joymin (조이민)-물결 (Feat. WH3N)

”모든 것은 그 초원에서 시작되었어요“

 


그를 관찰하며 쓰여진 ‘Joymin (조이민)’의 신비스러운 다섯 가지 희곡
‘이상’적인 초원은 그에게 어떠한 서사를 선사하였을까.

All Made by Joymin
Produced, Vocals, Guitas, Beats by Joymin
Bass, Synthesizers by 구석영

 

Joymin (조이민)-물결 (Feat. WH3N)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