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DIREVE (디레브)-살며시 (Feat. Ban.O) [가사/듣기]

반응형

DIREVE (디레브)-살며시 (Feat. Ban.O)

Ban.O(반오)가 참여한 DIREVE (디레브) 의 디지털 싱글 " 살며시 " 를 발표했다

DIREVE (디레브)-살며시 (Feat. Ban.O)바로듣기

DIREVE (디레브)-살며시 가사

답답한 이 곳에서 널 찾으려해
닿을 듯 했더니 좀 더 멀리가네
돌아갈 길은 없어 꼭 만나야 해
더 빨리 달려줘 내가 한 발 더 딛을 수 있게
매일 다짐했던건 너밖에
없어 넌 내게 오고야 말거야
이젠 시작해

커져가는 너란 나의 멜로디
품을 수록 쌓여가는 하모니
아직 멀어 땀방울에 비춰도 난 좋아
어느새 넌 내 옆에
살며시 다가와 말해줘 나에게
멈추지 않게
난 네게 다가가고있어 좀 더 걸린대도
닿고야 말걸 너에게

더보기

살랑거리며 내 맘 스쳐가
잡히지 않는 네가 불어와 더
아른아른 거리는 낮,
밤 가리지 않고 날
뒤흔들어 나의 wannabe
끌리는 난  
또 다짐했던건 너밖에
없어 넌 내게 오고야 말거야
이젠 시작해

커져가는 너란 나의 멜로디
품을 수록 쌓여가는 하모니
아직 멀어 땀방울에 비춰도 난 좋아
어느새 넌 내 옆에 
커져가는 너란 나의 멜로디
품을 수록 쌓여가는 하모니
아직 멀어 땀방울에 비춰도 난 좋아
어느새 넌 내 옆에 

살며시 다가와 말해줘 나에게
멈추지 않게
난 네게 다가가고있어 좀 더 걸린대도
닿고야 말걸 너에게
살며시 날아와 있어줘 내 곁에
멈추지 않게
난 네게 다가가 두렵지 않아 어느샌가
닿게 될거야 너에게

DIREVE (디레브)-살며시 (Feat. Ban.O)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달려도 잡힐 듯 잡히지 않는 나의 목표에게 "언젠가 내가 너에게 닿을 테니 빨리 내게 와" 라며 자신 있게 전하는 말을 표현한 곡이다.

 


목표를 가지는 것은 우리를 설레게 하며 삶의 의지와 열정을 불러 일으킨다. 각자 스스로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열심히 달려가고 있는 모두에게 언젠가 우리들의 꿈이 살며시 곁으로 다가오기를 기대하며 이 곡을 바친다.

Lyrics by DIREVE
Composed by DIREVE
Arranged by DIREVE
Vocal by Ban.O

 

DIREVE (디레브)-살며시 (Feat. Ban.O)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