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Kiki With Storytellers-당신의 순간들 [듣기/가사]

반응형

Kiki With Storytellers-당신의 순간들 (Feat. 에디전 of 뷰티핸섬)

Kiki With Storytellers-당신의 순간들 바로듣기

Kiki With Storytellers-당신의 순간들 가사

첫 번째 너를 두 번째 너를
첫 번째 너를 그 담에 너를

처음 너를 봤을때
뭐 이런게 있나 싶었다
예쁘장한 얼굴에
어울리지 않는 털털한 말투에
 
두번째  널 봤을땐
난 참 많이도 웃었다
자그마한 입술에
어울리지 않는 새 빨간 립스틱

그 담에 널 봤을땐
난 너무 많이 놀랐다
니 미소에 빠져서
눈을 떼지 않는 내 모습에

어떤 말을 해야
당신 맘에 들까요
너무 솔직한 나라서
조금 당황한 나여서
이런 나를 보고 또 웃고 있네요
지겹진 않나요 이런 당신의 장난
 
네 번째도 얘기해 줄까요
당신의 손잡고 싶어서
하루종일 망설이기만 했던 그 날
다섯 번째 아니
오늘 아침 까지도
다 말해줄수 있어요
 
사랑해요 그대를
아니 그대 만
사랑해요 내일도

(첫 번째 너를)
처음부터라고 말할순 없어요
(두 번째 너를)
두 번째라고도 말할순 없겠죠
(첫 번째 너를)
첨이라고 말해주길 원하나요
(그 담에 너를)
거짓말은 하기 싫어요

(첫 번째 너를)
그대 같은 사람은 처음이에요
(두 번째 너를)
내 인생에 둘도 없는 일이겠죠
(첫 번째 너를) 사랑해요
(그 담에 너를) 내일도

처음에 너는 두 번째 너는
처음에 너는 그 담에 너는


Kiki With Storytellers-당신의 순간들 (Feat. 에디전 of 뷰티핸섬)

그 남자의 세 번째 이야기.... 시작합니다.  
Kiki with Storytellers의 세 번째 이야기
"당신의 순간들" 

언제나 서로를 확인하고 싶어하는 연인들.
그 들이 자주 던지는 질문들로 출발한 이야기 입니다..

주말 밤 '그 남자'와 '그 여자'는 조용한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고 있네요.
아침부터 하루 종일 붙어있던 터라 그 둘은 이젠 서로 할말도 없어 보이네요.
'그 남자'는 슬금슬금 '그 여자'의 눈치를 보며 몰래 하품하고 있네요.
무언가를 열심히 고민하는 척 하던 '그 여자'가 눈을 가늘게 사선으로 뜨고 '그 남자를 쳐다 보네요'
그리곤 차가운? 아니.. 다정한 목소리로 입을 뗍니다.

"자기야…!" "내가 언제부터 좋았어?"

'그 여자'의 갑작스런 질문에 '그 남자'는 밀려오던 졸음 대신 이제는 등 뒤로 슬금슬금 다가오는 섬뜩한 기운을 느끼고 있네요.

'그 남자'의 당황한 모습을 보고 '그 여자'는 미소 짓네요.

이번 "당신의 순간들"의 내용은 그냥 연애 이야기 입니다.
'그 여자'의 질문 이후에 '그 남자'가 순발력으로 막 던지는 대답이 이번 "당신의 순간들"의 이야기 입니다.
달달한 이야기인데 한번 다시 생각하면 상당히 스릴 있는 노래 입니다.
 
남녀를 떠나서 인간적으로 … "언제부터 나 좋아했어?"
"내가 왜 좋아?" "나 이전에 몇 명 만났어?"
이런 거 물어보지 맙시다. 원하는 대답 나올 때까지 캐지도 말구여.

크레딧

Executive Producer 전귀언
Producer Kiki
작사 Kiki
작곡 Kiki
편곡 Kiki, 에디전, 김민철, 곽지웅, 곽민혁, 이용웅, 송승호, 서 울, 홍태훈

Kiki With Storytellers-당신의 순간들 (Feat. 에디전 of 뷰티핸섬)[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