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가내수공 뮤지컬-오늘밤의 기분은 영원히 저장 [가사/듣기]

반응형

가내수공 뮤지컬-오늘밤의 기분은 영원히 저장

가내수공 뮤지컬이 디지털 싱글 " 오늘밤의 기분은 영원히 저장 " 을 발표했다.

가내수공 뮤지컬-오늘밤의 기분은 영원히 저장 바로듣기

가내수공 뮤지컬-오늘밤의 기분은 영원히 저장 가사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하늘을 날아가 버릴 것 같습니다
신기한 밤 이상한 밤
오늘 밤의 기분은 영원히 저장

여기가 어디가 됐든지
우리가 어디에서 왔는지 조차도
신경 쓰지 않습니다
오늘 밤의 기분은 영원 영원 영원히 저장

흔들리는 불빛들은
나의 눈이 흔들리는 겁니까
피어나는 연기들은
나의 혼이 피어나는 겁니까

더보기

고요한 밤을 가르는
살아있는 것들의 생명 소리
오묘한 밤을 가르는
달짝지근한 생명의 목소리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하늘을 날아가 버릴 것 같습니다
신기한 밤 이상한 밤
오늘 밤의 기분은 영원히 저장

여기가 어디가 됐든지
우리가 어디에서 왔는지 조차도
신경 쓰지 않습니다
오늘 밤의 기분은 영원 영원 영원히 저장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하늘을 날아가 버릴 것 같습니다
신기한 밤 이상한 밤
오늘 밤의 기분은 영원히 저장

여기가 어디가 됐든지
우리가 어디에서 왔는지 조차도
신경 쓰지 않습니다
오늘 밤의 기분은 영원 영원 영원히 저장

영원히 저장
오늘 밤의 기분을 영원하게 저장
랄랄라 랄랄랄라 랄랄라 랄랄랄라
랄 랄랄랄랄랄랄랄랄라

가내수공 뮤지컬-오늘밤의 기분은 영원히 저장

지금껏 당신이 경험하지 못한 방식으로 만나는 한 소녀의 이야기.
그녀의 세상에서 당신을 기다립니다.
뮤지컬 노벨 '카루 이야기'. (YouTube - 가내수공 뮤지컬)

 

가내수공 뮤지컬-오늘밤의 기분은 영원히 저장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