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Triple 2 (트리플 투)-My thang [가사/듣기]

반응형

Triple 2 (트리플 투)-My thang

트리플 투 (Triple 2)가 디지털 싱글 " My thang " 을 발표했다.

Triple 2 (트리플 투)-My thang 바로듣기

Triple 2 (트리플 투)-My thang 가사

사랑은 지겨워, yes, bored. uh
특히 우리 사랑은 역겨워
It’s boring, I’m yawning, I’m done, done with talking.
Making it feel dumb di rum, I’m gettin’ bored. 

너를 원해 Ay, 내 마음대로 할래, Yo (Yeah)
그렇게 보지 마(마), 어쨌든 나는 나
그래도 나는 도도해 항상 do my thang

항상 do my thang

너를 원해 Ay, 내 마음대로 할래, Yo (Yeah)
그렇게 보지 마(마), 어쨌든 나는 나
그래도 나는 도도해 항상 do my thang

사랑은 지겨워, yes, bored. uh
특히 우리 사랑은 역겨워
It’s boring, I’m yawning, I’m done, done with talking.
Making it feel dumb di rum, I’m gettin’ bored. 

더보기

너를 원해 Ay, 내 마음대로 할래, Yo (Yeah)
그렇게 보지 마(마), 어쨌든 나는 나
그래도 나는 도도해 항상 do my thang

항상 do my thang

Triple 2 (트리플 투)-My thang

Triple 2의 새로운 싱글, My thang

 

Triple 2 (트리플 투)-My thang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