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규완-우주가 너를 (Vocal. 김창모) [가사/듣기]

반응형

김규완-우주가 너를 (Vocal. 김창모)

김창모가 참여한 김규완의 디지털 싱글 " 우주가 너를 "을 발표했다.

김규완-우주가 너를 (Vocal. 김창모) 바로듣기

김규완-우주가 너를 가사

밤 하늘 사이로 있는 별 하나
새벽이 지나면 사라지겠지
저 달이 잠드는 시간이 와도
항상 너는 내 옆에 있어주길
언제나 늘 항상 빛나는 너
널 위해 밤이 될게
희미해진 시간이 오면
사라질까 두려워
저 수많은 밤을 그대가 비춰주면
내 모든 우주를 너에게 주고 싶어
은하를 도망친 너란 작은 별 하나
나의 이 맘이 너에게 닿기를
지금 우리 함께인 순간이
그리움이 되어도
널 향했던 나의 마음을
달은 기억하겠지
저 수많은 밤을 그대가 비춰주면
내 모든 우주를 너에게 주고 싶어
은하를 도망친 너란 작은 별 하나
나의 이 맘이 너에게 닿기를

더보기


별들의 조각들이 흩어져 만질 수 없어도
내 눈 속에 새겨진 너는
사라지지 않는걸
너로 피어오른 가장 빛나는 별빛
스치듯 그렇게 너에게 가고 싶어
영원한 이 밤이 다해 그대 잠들면
나의 이 맘이 너에게 닿기를

김규완-우주가 너를 (Vocal. 김창모)

희미하고 기나긴 밤, 당신이 나를 비추면 내 모든 우주가 당신에게 닿기를

Producer : 김규완
Composed : 김규완
Lyrics : 김규완
Arranged : 김규완
Vocal : 김창모

 

김규완-우주가 너를 (Vocal. 김창모)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