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희주-나무의 노래 [가사/듣기]

반응형

희주-나무의 노래

가수 희주가 디지털 싱글 " 나무의 노래 "를 발표했다.

희주-나무의 노래 바로듣기

희주-나무의 노래 가사

꽃잎이 다 떨어진 앙상한 겨울나무를
그댄 사랑할 수 있나요
온갖 좋은 수식어를 떼 버린 초라한 나를
그댄 사랑할 수 있나요

예쁘지 않은 나 착하지 않은 나
모든 것을 잃고서 볼품 없어지는

겨울이 오면 나는 숨어버려요
봄의 화려한 모습은 내가 아닌 걸요

나를 꾸며주는 무수히 많은 꽃잎들은
그건 내 것이 아니에요
앙상한 나뭇가지로는 사랑받을 수 없었던
내가 피워낸 거짓이에요

더보기

잎새가 다 떨어진 앙상한 겨울나무를
그댄 사랑할 수 있나요
온갖 좋은 수식어를 떼 버린 초라한 나를
그댄 사랑할 수 있나요

잘하지 않는 나 잘 웃지 않는 나
모든 것을 잃고서 볼품 없어지는

겨울이 오면 나는 숨어버려요
여름의 꽉 찬 모습은 내가 아닌 걸요

나를 채워주는 무수히 많은 잎새들은
그건 내 것이 아니에요
앙상한 나뭇가지로는 사랑받을 수 없었던
내가 돋아낸 거짓이에요

이런 나를 사랑하나요?

희주-나무의 노래 
나무를 사랑하는 사람들은 사실 나무가 가진 잎새와 꽃잎을 사랑하는 게 아닐까요? 앙상한 나뭇가지까지 바라봐 주는 사람을 찾는 나무의 마음을 노래했어요. 사실 그건 내 마음인지도 몰라요.

Producing_ Wonderstand Music
Composed by 희주
Lyrics by 희주
Arranged by 이원술

 

희주-나무의 노래 [가사/듣기] 

 
반응형